Art Marketer 

(예술문화 마케팅/글로벌 파트너십)

포지션 및 자격요건

Art Marketer
 

담당업무

ㆍ아트 업계 파트너십 개발 및 아트 작품/서비스 소싱/중개, VIP 관리

    - 아트 마케팅

       : 아트 콘텐츠 제휴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국내외 아트 홍보 마케팅 업무 전반 수행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등 아트마케팅 프로그램 development

       : 국내외 아트마켓 트렌드 리서치

       : 커미션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 아트 작품 판매/중개 

       : 국내외 아트 작품 소싱 및 포트폴리오 구축

       : 국내외 아트 작품 가격 측정 및 가격 어드바이징

       : 국내외 신진 아티스트 발굴 및 네트워크 보유

       : 글로벌 아트어드바이저 발굴 및 네트워킹 구축

       : 클라이언트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

       : 거래 관련 세무/법무/계약 업무 수행 및 어드바이징


자격요건

ㆍ학력 : 관련학과 4년제 학사 이상 (미술, 디자인, 미술사 등 유관 전공자)

경력 : 관련 경력 10년 이상

전문지식

    -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 국내외 아트 트렌드 및 이슈파악

    - 아트와 연결될 수 있는 산업 및 브랜딩에 대한 이해

    - 미술시장적인 시각과 작품 판매 관점 보유

    - 미술 유통 및 영업 분야의 지식과 경험

    - 국내외 예술품에 대한 깊은 조예

    - 영어 커뮤니케이션 및 번역 능통자


우대사항

ㆍ해외대 학위 보유자

글로벌 옥션하우스 경력 보유자

아트플랫폼 기획 및 운영 경험 보유자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3. 21 - 2024. 04. 11  15: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