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Scientist (경력)

포지션 및 자격요건

Data Scientist 

담당업무

ㆍ세그먼테이션 및 마케팅 성과 측정 모델링

  - 서비스 현황에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사용자 세그먼트를 연구 개발합니다. 

  - CRM/배너/광고 타겟팅을 효율화 하기 위한 사용자 이탈, 작품 열람/구매 전환 등의

     예측 모델을 연구 개발합니다.

  -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분석하고 최적화 하기 위한 모델을 연구 개발합니다.

추천/랭킹 ML 모델링

  - 사용자 취향과 프로덕트 목적에 맞게 작품을 추천하는 추천 모델 연구 개발을 합니다.

  - 시계열 모델링을 통해 서비스 내 최신 트렌드를 예측하거나 작품의 흥행을 예측하는 모델을

     연구 개발합니다.


필요역량

ㆍ유관 업무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Hadoop, Hive/Spark 등) 환경에서 원천데이터를 정제/가공하여

 ML모델링까지 연구 개발한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새로운 도메인 데이터에 대한 이해가 빠르고 기술 적용이 빠르신 분

Python 관련 다양한 분석/모델링 언어&프레임워크에 능숙하신 분

    (Pandas, Scikit-learn, PyTorch, Tensorflow, PySpark 등)


우대사항

ㆍ통계학, 머신러닝, 딥러닝 등 관련 학위를 보유하신 분

동료와의 협업에 열린 마인드를 가지신 분

‘세그먼테이션 및 마케팅 성과 측정 모델링’이나 ‘추천/랭킹 ML 모델링’ 중 하나 이상의 

    분야에서 ML 서비스 적용 경험이 있으신 분

Casual Inference, MMM(Marketing Mix Modeling), SOTA 추천 모델 등 다양한

     ML 관련 트렌드 파악 및 리서치 역량이 있으신 분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3. 20 ~ 2024. 04. 09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