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현황 파악] 올리브영 매장 내 광고 송출 가능한 LCD 화면 현황 및 리스트 업데이트 ㆍ[광고 선정] 월별 마케팅 전략 고려, 송출 광고 브랜드/업체 선정, 계약서 관리 ㆍ[소재 검토] 올리브영 브랜딩 고려한, 영상 소재 품질 관리 및 과대&허위 광고 검토 요청(QC) ㆍ[광고 송출] 올리브영 매장 내 LCD 화면 통한 광고 송출 관리 ㆍ[대행사 관리] 광고 판매/송출/결과 리포트 작성 외주 대행사 계약 및 관리 ㆍ[성과 관리] 온/오프라인 광고 사업 성과 리뷰 및 수익 정산 ㆍ[새로운 시도] 시장 조사를 통한 오프라인 광고 사업 고도화 (안면 인식 센서 활용 성과 측정, 신규 지면 확장 등)
자격요건
ㆍ올리브영 월별 전사 마케팅 및 매장 내 고객 동선/진열 공간에 대한 이해 ㆍ오프라인 옥외(OOH) 광고 및 온라인(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 등) 광고 시스템 운영 경험 ㆍ옥외 광고 인벤토리 편성 및 광고주 계약 관리 ㆍ옥외 광고 인벤토리 관리 및 신규 인벤토리 기획/DOOH 고도화 업무 경험 ㆍ자기 주도적 업무처리 및 능동적인 문제 해결 능력
우대사항
ㆍ광고/홍보학 및 마케팅 관련 학과 전공
ㆍ보고서 및 리포트 작성 능력 우수 (Excel, Powerpoint, Word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