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넷

경영기획팀 담당자(리더급)

이롬넷은 국내 및 해외 이용자에게 온라인 전자결제를 제공하는 회사로써 글로벌 전자지급결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전세계 대상으로 Global Fintech Service 사업을 주력으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한국 본사 외 싱가폴 지사, 홍콩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 상품(PayVerse)홍보영상 : [이롬넷] PayVerse 안에서 전세계 모든 고객을 만나다

https://www.youtube.com/watch?v=GMB5AMequHA&bcrFallback=bcrFallback


https://www.eromnet.com/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경영기획 업무

- 전사 경영계획 수립 및 경영성과 관리

- 연간/중장기 경영계획 수립

- 전사 KPI수립 및 효율적 성과관리 운영

- 투자사, 해외지사 실적 관리 및 보고

ㆍ사업기획 업무

- 투자계획 및 관련 기획업무

- 신사업추진에 따른 사업 타당성 검토 및 보고

- 전사 사업성 관리 및 업무 프로세스 관리/조정/고도화

-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가설 수립과 검증을 통한 경영진의 전략적 의사결정 지원

- 업무체계 수립, 업무방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 발굴 및 추진

ㆍ 분석 및 조사 업무

- 동종 산업시장 동향 조사 및 분석

- 신사업 추진에 따른 관련 시장 조사 및 분석

-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시장조사 및 분석


스킬

ㆍ영어, Microsoft Office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7 ~ 15년

ㆍ경영기획, 사업기획 경력자

ㆍMS Office, 한글 활용 능력 상급 또는 최상급

ㆍ우수한 영어 verbal/written 의사 소통


우대조건

ㆍe-Commerce 및 핀테크 산업 분야에서 경영/사업기획 분야 경험이 있으신 분

ㆍ경영기획, 사업기획 분야 리더 경력이 3년 이상 있으신 분

ㆍ해외지사 경영/사업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ㆍSlack, JIRA, Confluence 협업 도구를 경험해 보신 분

ㆍ꼼꼼한 성향과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빠르고 급변하는 상황에서 우선순위를 도출하며 업무를 해나가는 힘이 있는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강남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10:00 ~ 19:00


복지 및 혜택

[업무 환경]

ㆍ선릉역 도로 1분 역세권

ㆍ연차/반차/반반차

ㆍ자율복장 근무

ㆍ신규입사자 웰컴키트 제공

ㆍ필요 장비 및 소프트웨어 지원 협업툴 사용 (slack, jira 등)


[복지 및 혜택]

ㆍ연차, 경조휴가, 창립일 휴무

ㆍ자율복장

ㆍ도서구입비, 교육비 지원

ㆍ카페테리아 (음료, 간식 무제한)

ㆍ명절선물, 경조사비

ㆍ건강검진 지원

ㆍ조식지원

ㆍ야간교통비 지원

ㆍ생일연차


전형절차

ㆍ입사지원 > 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면접) > 인적성검사(온라인) > 2차면접(임원면접) > 처우협의 > 입사완료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