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헬프컴퍼니

               회계팀 세무 팀장 및 사무보조 채용

 

㈜헬프컴퍼니는 199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억 1,000만원, 매출액 25억 761만원, 사원수 14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18 (방배동, 양지빌딩2)에 위치하고 있으며, 병원컨설팅, 경영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세무회계 

팀장직
( 1명 )

담당업무

- 법인 사업장 관리 및 입출금관리
  (통장 내역 정리)

- 4대 보험 신고 및 각종 지원금 관리
- 각종 세무 신고 정리 업무
  (연말정산, 결산, 급여 정리) 



근무조건

근무요일 : 월~금(매주 토요일 격주 오전 근무)

근무시간 : 09:00 ~ 18:00

복리후생 : 월차,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퇴직금

급여정보 :  세무회계팀장 3,200만원~3,600만원+@각종수당별도


우대조건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력자(3년)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전공 : 금융·회계·세무학, 비서학

사무보조
( 1명 )


담당업무

- 문서 정리
- 근로계약서 관리
- 외식업 지점별 세금계산서 정리
- 행정 관청 서류 정리
- 자금/예산 관리(시재금) 



근무조건

근무요일 : 월~금(매주 토요일 격주 오전 근무)

근무시간 : 09:00 ~ 18:00

복리후생 : 월차,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퇴직금

급여정보 :  사무보조 2,800만원~3,000만원


우대조건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력자(1년)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전공 : 금융·회계·세무학, 비서학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