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송파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30 ~ 18:30 |
㈜코스니즈 웹디자인 팀장 경력 인재영입 시장경쟁력 있는 히트제품인 'Dr.방기원'을 주 브랜드로 올해 더욱 큰 폭의 성장을 기록 중인 E-커머스 기업입니다. 각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내 상위랭크 진입으로 판매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에서 탈모 헤어제품 매출 1등!! 2019년 하반기부터 올리브영&랄라블라 및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 중에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사내 분위기가 자유롭고, 젊은 기업문화를 지향하는 회사로, '공정'이라는 가치하에 나이, 성별, 직급 등에 대한 차별없이, 모든 직원들에게 능력과 성과에 따라 합리적인 보상이 돌아가는 회사를 가장 큰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2016년 - 브랜드 리뉴얼 론칭 (닥터방기원 리뉴얼) - 주요 오픈마켓 입점 - 랩 샴푸&헤어토닉 출시 (식약처 인증 기능성화장품) 2017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 우유 단백질 라인 출시 - 주요 소셜커머스 입점 2018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 랩 샴푸 만족도 100% 달성 - 더마 AC 바디클렌저 출시 2019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 코스니즈 법인설립 - 브랜드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채널 진출 (랄라블라) - 모아젤 라인 및 빠르펭 라인 출시 2021년 - 랩 샴푸 누적 판매량 600만개 돌파 - 매출 956% 수직 성장 - 랩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채널 확장 (올리브영, 롯데마트 및 이마트 입점) - 비어이스트 맥주효모 샴푸 출시 - 식물줄기세포 캘러스 특허 출원 2022년 - TV홈쇼핑 및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방송 오픈 - 홍콩 상장사 독점 판매권 계약 체결 및 해외수출 진행 -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탈모샴푸 부문) -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탈모샴푸 부문) - 메인비즈, 이노비즈, 벤처인증 취득 - 내부 인력 충원으로 조직 강화 2023년 - 브랜드 고객충성도 2년 연속 대상 수상 (탈모샴푸 부문) - 캡슐샴푸 3종 & 퍼스널톤업 선크림 론칭 - 글러우픽 선케어 베스트 루키 - 국내외 오프라인 채널 확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