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대기업계열사/파주/정규직가능] 

운영 지원 담당자 채용건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 운영 지원 (총무) ]

- 계약 및 발주 업무 지원

- 도급사 및 협력업체 관리 보조

- 시설물 유지/보수 관리 보조

- 현장 고객 CS 대응 지원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총무 관련 경험자

- 백화점, 아울렛, 상업몰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운영 관리 경험자 우대


채용조건

- 급여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

- 고용형태 : 기업 소속 계약직 6개월 (최대 2년 근무 이후 평가를 통하여 정규직 전환 가능)

- 근무시간 : 10:00 ~ 18:00 (마감 근무 시 13:00~21:00, 주 35시간 근무, 주5일, 스케줄근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