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채용분야 정보구분 | 주요업무 | 자격요건 | 모집인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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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직 | - 원장실 일정관리 및 공지
- 학술원 내 업무지원 및 외부행 , 출장지원
- 원장실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및 이행확인
- 내부행사 및 행정업무
- 회의자료 작성 및 기록업무
- 기타 원장보조 업무
| - 대기업 비서 3년이상 경력자 우대
- 높은 업무 몰입도 필요
- 영어 가능자 우대
| 0명 | 근무조건- 고용형태 : 파견계약직 (최대 2년 근무)
- 근무시간
- 급여조건
- 월 2,570,740원
- 특별성과금은 당해년도 성과에 따라 지급 될 수도 있습니다.
복리후생 - 연차휴가 미사용시 수당지급
- 생일자 상품권 및 명절선물 지급
-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4년 3월 25일 (월) 선착순 채용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타 업체 지원자는 절대 지원하지 말아주세요. 중복접수 안됩니다.
- 지원서 제출시 담당자에게 문자 한통 주시면 빠른 접수 가능 합니다.
-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시 skhr201@naver.com 로 메일 송부 부탁 드립니다.
문의사항 - 담당자 : 김용환 부장
- 연락처 : 02-780-7193 / 010-5299-0909
- 이메일 : skhr201@naver.com *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립니다.
기타사항 - 1.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6항에 따른 것입니다.
- 2.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도는 전자 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 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3. 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로 팩스 (02-780-9560) 또는 이메일 (skhr201@naver.com)로 제출하면,
-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간
-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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