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 Purpose of the Role: 내부 판매/부품 판매/계약 갱신/계약 관리자의 역할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서비스와 부품을 판매하고 계약을 관리함으로써 매출을 증대시킨다.Strategic Outcome: 서비스 계약, 부품 판매, 갱신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 보장Key Responsibilities? 계약/교정/예비 부품에 대한 후속 인바운드 호출? 계약/교정/예비 부품 견적 담당? 크로스 리드 및 마케팅 리드 후속 조치? 영업 스킬 및 협상력 향상? 규정, 계약 지식 등에 대한 이해? 갱신율 목표 달성? 서비스 계약 갱신 모니터링 및 관리? 서비스 계약 관리? SAP 사용량? 상담 메시지에 대한 응답.? 견적서를 전자구매 사이트에 제출합니다.? 향후 사업 확장을 위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고객과의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Mandatory:
- Inbound Call / 견적, 발주, 오더 등 주요 업무에 대한 work process 경험 필수 (최소 1년)
- 전화 업무 친화적, 영업 마인드 소유자 선호
Preferred:
? 실험실 또는 생산 장비에 대한 경험? 콜 응답을 통한 업무 경험.? 견적 작업에 대한 경험? Inter-cultural 의사소통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