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ㅁ 롯데카드 대표번호 (☎1588-8100) 인바운드 상담 (100% 인바운드 콜 상담) 대규모 채용!! ** 주소 변경 / 결제일 변경 / 기타 카드 서비스 및 혜택 등 문의에 대한 단순 응대 ** 신규 영업 및 유치 업무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 [근무지] ㅁ [롯데카드 부산 고객센터]부산 연제구 거제동 76-4(1호선 교대역 2분거리 "국제신문빌딩 23층") [근무시간] ㅁ [평 일] 09시 ~ 18시 (칼퇴근) [근무형태] - 롯데카드 인바운드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급여조건] - 기본급(2,060,740원) + 인센티브(평균 25만원/최대 50만원) + 프로모션(평균 60만원/최대 300만원) => 평균 250만원~360만원 * [정착수당] 입사 1~3개월(각 20만원) / 4~5개월(각 35만원) 총 130만원 분할 지급 * [경력수당] 최근 2년 이내에 카드사 인바운드 6개월 이상 경력자는 별도 수당 지급 ★ [하계휴가비] 5만원 ~ 20만원 지원 ★ [명절귀향비] 5만원 ~ 10만원 지원 [복리후생] ㅁ 4대보험 적용 ㅁ 퇴직연금 별도 ㅁ 연차, 경조사 지원 ㅁ 산전후 휴무 ㅁ 명절, 생일 등 기념일 선물 지급 ㅁ 사내 동호회비 지원 ㅁ 콘도/렌터카/항공 제휴 할인 [면접일정] - [면접일] 5월 16일(목) /17일(금) 오후 3시 ~ 4시(전화 면접) - [교육일] 5월 20일(월) ~ 평일 20일간 09시 ~ 18시 교육 - [교육비] 1일 X 5만원(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해 드립니다.) [지원문의] ㅁ 010-5904-9540 ㅁ jeun@yellon.co.kr (온라인지원 또는 이력서메일접수~ 실시간 연락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