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ㅁ 롯데카드 대표번호 (☎1588-8100)  인바운드 상담 (100% 인바운드 콜 상담) 대규모 채용!!
** 주소 변경 / 결제일 변경 / 기타 카드 서비스 및 혜택 등 문의에 대한 단순 응대

** 신규 영업 및 유치 업무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






[근무지]
ㅁ [롯데카드 부산 고객센터]부산 연제구 거제동 76-4(1호선 교대역 2분거리 "국제신문빌딩 23층")





[근무시간]
ㅁ [평 일] 09시 ~ 18시 (칼퇴근)






[근무형태]
- 롯데카드 인바운드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급여조건]
- 기본급(2,060,740원) + 인센티브(평균 25만원/최대 50만원) + 프로모션(평균 60만원/최대 300만원) => 평균 250만원~360만원


* [정착수당] 입사 1~3개월(각 20만원) / 4~5개월(각 35만원) 총 130만원 분할 지급
* [경력수당] 최근 2년 이내에 카드사 인바운드 6개월 이상 경력자는 별도 수당 지급
★ [하계휴가비] 5만원 ~ 20만원 지원
★ [명절귀향비] 5만원 ~ 10만원 지원




[복리후생]
ㅁ 4대보험 적용
ㅁ 퇴직연금 별도
ㅁ 연차, 경조사 지원
ㅁ 산전후 휴무
ㅁ 명절, 생일 등 기념일 선물 지급
ㅁ 사내 동호회비 지원
ㅁ 콘도/렌터카/항공 제휴 할인






[면접일정]
- [면접일] 5월  16일(목) /17일(금)  오후 3시 ~ 4시(전화 면접)
- [교육일] 5월 20일(월) ~ 평일 20일간 09시 ~ 18시 교육  
- [교육비] 1일 X 5만원(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해 드립니다.)


 


[지원문의]
ㅁ 010-5904-9540
ㅁ jeun@yellon.co.kr (온라인지원 또는 이력서메일접수~ 실시간 연락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