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세그먼테이션 및 마케팅 성과 측정 모델링 - 서비스 현황에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사용자 세그먼트를 연구 개발합니다. - CRM/배너/광고 타겟팅을 효율화 하기 위한 사용자 이탈, 작품 열람/구매 전환 등의 예측 모델을 연구를 개발합니다. -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분석하고 최적화 하기 위한 모델을 연구 개발합니다. 추천/랭킹 ML 모델링 - 사용자 취향과 프로덕트 목적에 맞게 작품을 추천하는 추천 모델 연구 개발을 합니다. - 시계열 모델링을 통해 서비스 내 최신 트렌드를 예측하거나 작품의 흥행을 예측하는 모델 연구를 개발합니다.
자격요건
-학력 : 학력무관
-경력 : 경력3년↑
필요역량 - 유관 업무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Hadoop, Hive/Spark 등) 환경에서 원천데이터를 정제/가공하여 ML모델링까지 연구 개발한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새로운 도메인 데이터에 대한 이해가 빠르고 기술 적용이 빠르신 분 - Python 관련 다양한 분석/모델링 언어&프레임워크에 능숙하신 분 (Pandas, Scikit-learn, PyTorch, Tensorflow, PySpark 등)
우대사항 - 통계학, 머신러닝, 딥러닝 등 관련 학위를 보유하신 분 - 동료와의 협업에 열린 마인드를 가지신 분 - ‘세그먼테이션 및 마케팅 성과 측정 모델링’이나 ‘추천/랭킹 ML 모델링’ 중 하나 이상의 분야에서 ML 서비스 적용 경험이 있으신 분 - Casual Inference, MMM(Marketing Mix Modeling), SOTA 추천 모델 등 다양한 ML 관련 트렌드 파악 및 리서치 역량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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