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력서상 사진 및 경력사항 미입력시 자동으로 서류탈락 됩니다. 고객관리부서는 [상담, 관리, 홍보]이 주요업무입니다. 상담 : 신규 회원분들에게 센터 소개해주시고 회원권 안내해주시면 됩니다. 관리 : 등록한 회원분들이 센터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게끔 센터 및 회원관리 해주시면 됩니다. 홍보 : 사람들이 센터에 찾아오고 문의할 수 있게끔 온/오프 라인 홍보를 합니다. 1. 모집인원 : 1명 * 운정 본점 : 파주시 해올1길 31, 이타워2 7층 2. 근무시간 및 요일 A (오픈) : 10시부터 19시까지 B (미들) : 12시부터 21시까지 C (마감) : 14시부터 23시까지 * 8시간 근무, 1시간 식사 * 주 5일 근무 원칙으로 주말은 로테이션 당직근무 (10시부터 19시까지) 4. 급여조건 - 면접시 급여테이블 및 현재 근무중인 직원 개인매출 공개 - 정착지원수당( 100만원 ) + 고객관리수당( 60~120만원 ) + 매출 커미션( 최소 60만원에서 최대 340만원까지 ) 5. 사내복지 * 월차 1회 지급 * 하계, 동계 휴가 지급 * 12개월 이상 근무시 하계, 동계 외 안식휴가 지급 ( 유급휴가, 12개월 이상 4일, 24개월 이상 7일 지급 ) * 근무시간 외 헬스, 줌바, 요가, 댄스, 필라테스 전 종목 이용가능. 부담갖지 마시고 이력서 넣어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