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력서상 사진 및 경력사항 미입력시 자동으로 서류탈락 됩니다.

고객관리부서는 [상담, 관리, 홍보]이 주요업무입니다.
상담 : 신규 회원분들에게 센터 소개해주시고 회원권 안내해주시면 됩니다.
관리 : 등록한 회원분들이 센터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게끔 센터 및 회원관리 해주시면 됩니다.
홍보 : 사람들이 센터에 찾아오고 문의할 수 있게끔 온/오프 라인 홍보를 합니다.

1. 모집인원 : 1명

* 운정 본점 : 파주시 해올1길 31, 이타워2 7층

2. 근무시간 및 요일
A (오픈) : 10시부터 19시까지
B (미들) : 12시부터 21시까지
C (마감) : 14시부터 23시까지

* 8시간 근무, 1시간 식사
* 주 5일 근무 원칙으로 주말은 로테이션 당직근무 (10시부터 19시까지)

4. 급여조건
- 면접시 급여테이블 및 현재 근무중인 직원 개인매출 공개 -
정착지원수당( 100만원 ) + 고객관리수당( 60~120만원 ) + 매출 커미션( 최소 60만원에서 최대 340만원까지 )

5. 사내복지
* 월차 1회 지급
* 하계, 동계 휴가 지급
* 12개월 이상 근무시 하계, 동계 외 안식휴가 지급 ( 유급휴가, 12개월 이상 4일, 24개월 이상 7일 지급 )
* 근무시간 외 헬스, 줌바, 요가, 댄스, 필라테스 전 종목 이용가능.

부담갖지 마시고 이력서 넣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