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원부 채용공고

리드팜(주) 는 약국체인 태동기에 국내 굴지의 약국들이 100% 출자 주주로 참여하여 설립하였습니다.
약국경영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이후 병원사업부의 전문 의약품 유통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국내 굴지의 제약사와의 협업을 통해 타 유통에서 할 수 없는 최고의 제품을 전국의 병원, 의원, 약국에 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약품 유통, 약국체인 외 의약품 제조, 유전체 분석 & 플랫폼 기반 신약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 하고 있습니다.
매년 지속 성장하고 있는 리드팜과 함께 힘찬 미래를 만들어 갈 도전적인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부(인사/총무/회계보조)

담당업무

[인사 업무]

ㆍ인사기획

ㆍ근태, 인력, 평가관리

ㆍ급여관리, 원천세 신고

ㆍ인사 및 법정의무 교육

ㆍ건강검진 관리

ㆍ복리후생


[총무 업무]

ㆍ자산관리(비품, 소모품 등)

ㆍ서류관리


[회계 보조]

ㆍ법인카드 관리 및 더존 전표 입력

 

자격요건

학력 : 전문대졸 이상

ㆍ경력 : 인사관련업무 3년이상 (대리/ 과장급)


 

우대사항

ㆍ오피스 활용 능력 우수자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ㆍ더존프로그램(아이큐브) 사용 가능한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우대 

ㆍ장기근무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지: 서울시 서초구(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90 대관빌딩 3층)

ㆍ근무시간: 08:30~17:30

근무형태: 정규직(수습기간:3개월)   

ㆍ급여: 면접 후 결정 (희망 연봉 기재)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장기근속자 & 우수사원 포상, 경조사 지원

   - 연차, 반차, 생일날 조기 퇴근, 산전 후 출산 휴가 & 육아휴직 

   - 퇴직금, 자녀학자금 지원(고등학교) 등 

      * 자세한 사항은 입사 후 안내 예정

 



접수 기간 및 제출 서류 

ㆍ접수 기간: 2024.03.21~ 채용시 마감

ㆍ접수방법: 채용사이트(잡코리아) 온라인 입사 지원 

ㆍ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그외 서류 개별 통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