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시스템
[(주)인터비즈시스템] 본사 채용지원팀 모집 / 경력무관홈페이지
포지션 및 자격요건
채용지원팀
담당업무
ㆍ인력수급 / 채용 공고 분석, 관리
ㆍ지원자 일정 관리 / 면접 안내 / 서류 작성,관리
ㆍ기타 사무업무
자격요건
ㆍOA 사용 가능
ㆍ장기 근무 가능, 책임감 강한 분
ㆍ병원 업무 경력자 우대
ㆍ콜센타 근무 경력자 우대
근무조건
ㆍ주5일제
ㆍ9 am ~ 6 pm
ㆍ급여 : 면접시 협의 (희망연봉 꼭 기재해 주세요)
접수/문의
ㆍagy21@interbiz.co.kr
ㆍ02-799-7944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