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터비즈시스템] 본사 채용지원팀  모집 / 경력무관홈페이지

포지션 및 자격요건

채용지원팀

담당업무

ㆍ인력수급 / 채용 공고 분석, 관리

ㆍ지원자 일정 관리 / 면접 안내 / 서류 작성,관리

ㆍ기타 사무업무


자격요건

ㆍOA 사용 가능

ㆍ장기 근무 가능, 책임감 강한 분 

ㆍ병원 업무 경력자 우대 

ㆍ콜센타 근무 경력자 우대


근무조건 

ㆍ주5일제

ㆍ9 am ~ 6 pm 

ㆍ급여 : 면접시 협의 (희망연봉 꼭 기재해 주세요)


접수/문의

ㆍagy21@interbiz.co.kr

ㆍ02-799-7944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