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회사 소개 ktis는 KT의 주력 계열사인 상장회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사업 영역 - 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 광고사업 :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모집부문 |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사 (kt is 정규직) | 담당업무 |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 주차, 결제, 정기결제 등 관련 문의 안내 (콜량 적음) | 자격요건 | 지원자격 - 성별/학력/경력 : 무관 - 컴퓨터 기본지식 및 CS마인드 소지자 - 업무 의욕이 탁월하며 장기근무 가능한 자
우대사항 - 콜센터 경력자 우대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 (장애인 복지수당 5만원 별도 지급) |
02. 급여 ** 정착지원금 총 60만원 지급 (3개월간 매월 만근 시 20만원씩 지급) ** ** 근속수당 별도 지급 (6~12개월 매월 5만원, 13개월~ 매월 10만원) 별도 지급 **
- 1~3개월 : 월 평균 246만 수준 (월 고정급 2,160,740원 + 정착지원금 20만 + 업적수당 5만 ~최대 25만) - 4개월 : 월 평균 226만 이상~ (월 고정급 2,160,740원 + 업적수당 5만 ~최대 25만) |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 근무지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5 가산비즈니스센터 13층
교 통 - 지하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출구 3분이내 | 근무시간 | - 근무시간 : 10시~19시 또는 11시~20시(고정근무 가능) ※ 주 5일 근무 (주말/공휴일 월 3~4회 포함 근무)
* 센터 운영시간(365일 / 24시간) 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 가능 |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3월 29일(금) 16시 마감 /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 면접일정 | 유선면접 / 3월 20일(수) ~ 수시 전화면접 | 교육일정 | - 교육일정 : 4월 1일(월) ~ 5일(금) / 09시~18시 - 일 교육비 : 3만원 - 교육장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로1로 165 가산비즈니스센터 13층 * 센터 상황에 따라 교육일정 및 시간 변동될 수 있음 |
※ 교육 평가 결과에 따라 교육 수료 후 입사 여부가 결정됩니다. ※ 교육비는 전체 교육과정의 80% 이상 참석 시 지급됩니다.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명절, 근로자의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대부 |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 지원 문의 : (접수팀장) 010-3421-2788 => 문자지원 바랍니다... =>파킹클라우드 상담/이름/나이 |
*. 본 광고는 채용위탁 광고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