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사이언스] 고객상담 (인바운드, 채팅상담)

동아사이언스에서 함께 근무할 상담 전문 인력을 모집합니다.
교육 출판과 관련된 업무로 감정 노동의 피로도가 낮은 회사입니다.

담당업무

● 인바운드 문의 응대

- 정기구독 신청문의 / 배송안내 / 주소변경 / 재발송 처리 등 정기구독을 하면서 발생하는 고객문의를 응대합니다.

- 기타 서류 (거래명세서, 견적서 등 단순서류)에 관한 간단한 관리 업무를 진행합니다.


● 웹상담

- 게시판 문의글에 답변을 달거나 채팅상담으로 유입되는 문의를 응대합니다.


※ 아웃바운드 팀은 별도로 운영하고 있음.



근무계약기간

채용일로부터 3개월






 

우대조건

ㆍ CS 응대 유경험자

ㆍ 즉시 출근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