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PLUS 경영지원팀 총무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JTBC PLUS 

경영지원팀 

      총무 사원 채용      



ㆍ사무실 관리 (임대차 계약, 임대관리비 지급, 사무실 환경 관리 등)

ㆍ차량 관리 (법인차량 유지보수, 도급기사 인건비, 자동차 보험, 주차권 등)

ㆍ자산 관리 (방송장비 유지보수/보험관리, OA기기 관리 등)

ㆍ매월 비용 정산 및 전표 처리 (용역/도급비, 세금, 관리비 등)

ㆍ직원 복리후생 지원(복리성 비용 정리 및 지급, 명함, 사원증 발급 등)

ㆍ인장 관리(인감, 등기부등본, 직인관리 등)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ㆍOA 활용 능력 우수자 

ㆍ총무 업무 경력 및 경험 소지자 (1년 이상)

ㆍ신입도 지원 가능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파견계약직 (1년 단위로 계약이 이루어지며, 최대 2년 근무 가능)

  ㆍ근무시간: 월~금 (주5일)/ 9~18시 (*제크데이 시행 : 매월 2,4째주 금요일 오전만 근무)

  • ㆍ급여 : 월230만원(경력 별 협의 가능)
  •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48-6, JTBC PLUS 본사





복리후생

 ㆍ월 2회 제크데이(*2,4째주 금요일 오전 근무 후 조기퇴근) 시행

ㆍ 출근 셔틀버스 운행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승차)

 ㆍ각종 차(tea) , 커피(커피머신) 및 스낵바 제공

 ㆍ사내 콘도 이용 가능, 기타 사규에 준하는 복리후생




전형절차 및 접수방법

 ㆍ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별도로 연락)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ㆍ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빠른 지 바랍니다.

 ㆍ접수방법: 온라인 입사지원




담당자 정보

ㆍ담당자: 중앙JUMP

ㆍ연락처: 02-6388-6362

ㆍ이메일: lee.suyeon4@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