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운영팀 파트타이머 모집합니다. 

(추가공제 서류검토 운영 파트) 

<‘고객 부의 증진`이라는 미션 하에 자비스앤빌런즈는 현재 순항 중입니다.>


AI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의 대표 서비스인 삼쩜삼은 개인의 간편한 세금 신고·환급을 돕고 있어요.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수 1,600만 명 & 누적 환급신고액 8,000억이라는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어요.

그러나 여기서 멈추지 않고, 기존의 환급 도움 외 다양한 세무 도움 서비스를 펼쳐 ‘모든 개인 세무 고민을 삼쩜삼에서 해결할 수 있는 세무 슈퍼 앱`으로 거듭나기 위해 항해를 지속하고 있어요.

다양한 형태의 소득을 지닌 ‘N소득자’가 더욱 편리하게, 더욱 많은 부를 늘릴 수 있도록 거침없이 도전하는 자비스앤빌런즈의 동료인 빌런즈가 되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보조
( 3명 )

담당업무

고객 신고서류 검토 (특이사항 확인, 전달 등)

기타 운영 지원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컴퓨터 활용 능력(기본적인 엑셀 사용법에 대해 인지하고 계시는 분)  


우대사항 

ㆍ사무보조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개별적으로 연락 후, 조율 예정입니다. 

ㆍ근무기간: 2024년 4월 15일 ~ 5월 31일 

ㆍ근무시간 및 요일: 10:00~19:00 휴게시간 1시간(12:30~13:30) / 4월에는 근무시간이 단축될 수도 있음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