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kiwa@thesquare-corp.com (이력서 첨부) 또는 잡코리아, 사람인 온라인 지원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더스퀘어치과의원 키와에서 플래그샵 스토어 매니저를 찾습니다 키와 브랜드 스토리키와는 깨끗하고 상쾌한 일상을 만드고자 합니다. KIWA의 이름은 전통 한옥의 지붕을 구성하는 기와에서 유래하였습니다. 기와의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이미지를 우리가 만드는 제품에도 녹여내고자 많은 연구와 고민을 하였습니다. 점토소성품인 기와는 자연이 주는 양질의 진흙에서 만들어져 오랜 세월을 인간을 위한 지붕 역할을 해주고 역할을 다하면 다시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흙에서 태어나 흙으로 돌아가는 기와처럼 브랜드 KIWA는 자연친화적인 제품이 되고자 합니다. 키와는 전문가의 임상경험과 그간의 고민을 담아 만든 전문 구강위생용품입니다. 더스퀘어치과는 미소회복과 얼굴재건 전문병원으로 자리잡기까지 7년 동안 예방치과학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해왔습니다. 1년에 한 두 번 뵙게 되는 환자분들이 정말 큰 치료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매일 하는 양치질 방법과 올바른 제품이 치료만큼 중요하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시중에 나온 대부분의 치약과 칫솔을 사용해 보았지만 그 어떤 제품도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전문성을 담은 개별적인 “처방”을 할 수 있는 수준의 전문가 구강 용품이 필요했습니다. 그리서 오랜 기간의 연구 개발 기간을 통해 그간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 개발한 전문가 구강 케어 브랜드 키와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기능만이 아닌 가치와 스토리를 담은 제품을 만들고 파편화된 구강위생용품 시장에서 2025년 상반기까지 오프라인 판매처 확장 및 면세점 입점 등을 통하여 입지를 다지고 브랜드를 공고히 하려는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키와 런칭과 함께 할 열정 넘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소중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