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팅을 통해 지원한 합격자에게 총 100만원의 입사 축하금을 드립니다.

[We Remake Marketing Standard]

넵튠은 2016년에 코스닥에 상장되었으며, 2021년에는 카카오 계열사로 편입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넵튠의 SSP, Ad Exchange, Mediation 광고 기술들은 2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사용하고 매달 전 세계 1천만명 이상이 넵튠의 기술을 통해 송출된 디지털 광고를 시청합니다.

리메이크는 넵튠의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대행` 사업부로서, 사용자 획득 (UA) 뿐만 아니라 사용자 활성화 (CRM) 영역까지 커버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최고의 방법론을 시장에 새롭게 제시하여 쿠팡, 카카오, 디즈니 등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 서비스, 상품들의 성장을 함께했습니다.

최고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통해 글로벌 성공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는 리메이크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오아시스를 찾아나설 NEXT 리메이커를 찾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퍼포먼스 마케터
( 2명 )

담당업무

클라이언트의 KPI에 따라 매체 제안, 캠페인을 위한 인프라 구축, 성과에 따라 세밀한 운영, 일별&월별 성과 보고를 진행합니다.


  1. 1. 매체 제안 및 운영

    • ㆍ마케팅 전략과 KPI에 적합한 디지털 및 퍼포먼스 매체들을 제안하고 플래닝 합니다.
    • ㆍ해당 매체들과 컨택하고 페이스북, 구글 등의 셀프서브 매체를 직접 운영합니다.

  2. 2. 캠페인을 위한 인프라 구축

  3. ㆍ클라이언트의 웹 및 앱 내 퍼널을 확인하고 이에 따른 전환 이벤트를 설계 및 SDK 삽입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4. ㆍ이 외에도 웹 파라미터, 딥링크 설계 등 캠페인에 있어 도움이 되는 사항들은 함께 제안합니다.

  1. 3. 일별&월별 성과 보고
  • ㆍ클라이언트 KPI와 현재 캠페인 상황을 주기적으로 체크 합니다.
  • ㆍ데이터 및 글로벌 트래커사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고 이후 방향에 대한 제안을 합니다.


자격요건

ㆍ학력/전공 : 무관

ㆍ경력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 10년 이하 (파트장 1명 / 팀장 1명)

ㆍ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SA와 DA 미디어 셀프서브 가능자

ㆍ앱/웹 퍼포먼스 캠페인의 셀프서브를 경험해보신 분

ㆍGA, Amplitude 등 웹 솔루션 활용이 가능하신 분

ㆍ네이버스, 빅키워드 등 SA 솔루션 활용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광고대행사 / 미디어 렙을 경험해보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리메이크와 함께하면 이런 보상이 있어요!

ㆍ내 성과와 직접적으로 비례하는 명확한 보상 플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ㆍ카카오, 쿠팡 등 국내외 메이저 브랜드/서비스들과 협업하면서 가장 고도화된 글로벌 마케팅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ㆍ매년 200% 성장을 목표로 하는 급성장하는 회사를 같이 만들며 프로젝트를 리딩하는 경험, 회사를 리딩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근무조건

ㆍ정규직 (수습기간 2개월 20일)

ㆍ주 5일(월-금) 10:00~19:00

ㆍ근무지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08, 11층(서울상록회관) (선릉역에서 6분 거리)


리메이크 합류 과정

ㆍ서류 전형 > 티타임 >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ㆍ서류 전형 : 이력서(간단한 자기소개 포함) + 포트폴리오(필수)

ㆍ1,2차 면접은 하루에 진행이 됩니다.

ㆍ리메이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https://www.remakedigital.com/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