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LG U+ 인터넷 및 부가서비스 가입관련 문의응대 및 유치 (교육수료 후 희망업무 선택)

- [인바운드 상담] LGU+ 유선센터 대표번호(☎ 101번) 통해 가입문의 고객대상 안내 및 유치
- [아웃바운드 상담] LGU+ 인터넷 / 모바일 이용 고객대상 결합상품 혹은 부가서비스 가입 유치

** 아웃바운드 DB의 경우 1차 동의된 DB만을 제공해서 DB승인율 최고 **





[근무지]
- [LGU+ 유선 고객지원센터]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998 (1호선 금천구청역 도보 5분 거리)





[근무시간]
- [평 일] 09시 ~ 18시 (주5일 근무)





[근무형태]
- LGU+ 유선센터 아웃소싱사 "정규직"




[급여내용] ★ 6개월 이하 재직자 평균 331만원/최대 755만원 ★
- [수습(2개월 간)] 고정급(215만원) + 식대(15만원) + 인센티브 + 실적급 + 프로모션
- [수습 해제 후] 고정급(222만원) + 식대(15만원) + 인센티브(최대 45만원) + 실적급(50만원 ~ 450만원) + 프로모션


** [통신비] 연중 최대 72만원 지원
** [건강관리비] 연간 36만원 한도내 지원
** [근속축하금] 1년 / 2년 / 5년 / 10년 근속시
** [경영성과급] 연말 성과에 따라 지급 될 수 있음
** [경력수당] 고객센터 TM(상담) 경력자 or 오프라인 영업 경력자는 별도 수당 지급


** 근속 기간 및 물가 인상에 따른 급여 인상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 인사평가"에 따라 지급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 구내식당, 휴게실 운영
- 특별휴가(연 5일), 출산휴가, 육아휴가
- 경조휴가 및 경조금
- 팀별 회식비 지원, 년 2회 이벤트 행사
- 생일자 기념품 지급
- 동호회 활동비 지원
- 요가교실 운영
- 심리상담실 운영
- 정기검진
- 프로모션 수당, 우수사원 포상 및 해외연수제도
- 다양한 교육기회 제공 및 팀 관리자로 승격 가능






[채용일정]
- 전형절차 : 면접 → 합격자 발표 → 입사 → 교육 → 현장 교육 → 실무
- [면접일] 4월 18일(목) 오후 3시  (대면면접 / 면접비 지급)
- [교육일] 5월 2일(목) ~ 평일 4주 교육(09시~18시)
- [교육비] 215만원 + 식권 지급해 드립니다~(교육생 신분이 아닌 정규직!!)







[** 접수방법 **]
- 010-5279-3760    sugar@yellon.co.kr   [주황색" 온라인 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접수 가능]
** 지원해주시면 바로 면접관련해서 연락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