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쇼핑몰 / 강남구] CST 및 Helpdesk

(주)엠아이티마스는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HelpDesk운영,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Total Outsourcing Service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2022년 매출액은 230억, 직원수는 280명이며, 현재 Kyndryl Korea 및 한국IBM(주)의 정식 Global Core Business Partner로서 
(주)아모레퍼시픽 및 계열사의 CSC/DSS Total Outsourcing 서비스, 한국IBM SMART CENTER운영, NIKE, 아모스, 에뛰드, 고려해운, 
NS홈쇼핑, 재규어랜드로버, 르노삼성, 교보정보통신, 써모피셔, 딜로이트 안진, PWC 삼일회계법인, 윈저글로벌, 루이비통 코리아, 요기요 등 
선진 Global 기업들의 IT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대형 쇼핑몰 / 강남구 CST 및 Helpdesk
( 1명 )

■ 모집분야 및 채용인원

- CST 및 EUS 업무, 1명


■ 담당업무

- CST 

  화상회의 시스템 점검 및 회의실 관리

- Helpdesk 

  PC/OA 관련 접수건의 지원 업무 수행 


■ 자격요건

- PC, OS, OA 기본 지식 및 활용능력 

- 신입, 경력 무관 

- 전문대학 졸업 이상

- 경력무관


■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취업보호대상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전공 : 전산학·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공학, 정보·통신공학


■ 근무시간

- 평일 09:30 ~ 18:30

- 주 5일 근무제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32 HJ타워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기술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