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스트페이

(주)더베스트페이 운영팀 신입/ 경력사원 채용

㈜더베스트페이는 급변하는 IT기반의 결제 시장 속에서 타 사와 차별화된 탁월한 소프트웨어 개발에서부터 뛰어난 성능의 단말기 제조 공급 분야까지 변화의 중심에 서서 모두가 상상하는 미래를 현실로 앞당겨 왔다고 자부합니다.
결제 분야의 첨단에 서서 저희와 함께 걸어갈 유능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1명 )

담당업무

ㆍCall Center 원격 및 유선 응대

ㆍ온/오프라인 가맹점 및 제휴사 관리

ㆍ결제 장비 원격 지원

ㆍ고객사 운영 관련 지원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창의적이고 능동적인 마인드를 갖춘 분

ㆍ당사 채용 관련 규정 상 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ㆍ밝은 성격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대인 관계가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ㆍ고객상담, CS업무 경험자

ㆍ동종업계 유경험자 (PG사, VAN사)

ㆍMS-Office 활용 가능자

ㆍ원활한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긍정적인 마인드와 부드러운 말투, 내용 전달이 가능하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