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BC카드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원모집-신입/경력
담당업무
** 업무난이도 낮음 / 단순 업무 **
ㅇ 카드 이용관련 단순 문의 상담
- 주소변경, 결제금액 및 내역안내 등 단순문의 응대
자격요건
지원자격
- 학력/경력 : 무관
 [신입도 충분히 업무 적응 가능]
- PC활용 능력 및 기본 OA이용 가능자

우대사항
- 고객센터 상담 경력자 우대


02. 급여(세전)

수습 이후 : 월 평균 240만원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서울 중구 을지로 비씨카드 고객센터
* 을지로3가역 (2, 3호선) 7번출구 도보 5분
* 을지로4가역 (2, 5호선) 10번출구 도보 4분
근무시간
- 주 5일 (월~금) : 09시~18시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채용시 마감
면접일정
- 수시 유선 면접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교육일정
-  평일 4일 교육
- 교육시간 : 9시~18시 (일 교육비 4만원)
※ 센터 상황에 따라 교육일정 변동 가능
※ 교육 평가 결과에 따라 교육 수료 후 입사 여부가 결정됩니다.
※ 교육비는 전체 교육과정의 80% 이상 참석 시 지급됩니다.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무료 이용 (연 1회)
- 각종 기념일(생일, 명절, 창립기념일등) 복지포인트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 안정자금 대부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