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방역서비스팀 사무보조
ㆍ지원부서 행정업무
ㆍERP 전산시스템 자료입력 ㆍ외부 거래처 관리 및 기타 문서 관리
자격요건
ㆍOA 기본 능력 보유자 (엑셀, 워드 등)
ㆍ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ㆍ제니엘이노베이션 파견 소속으로 근무 ㆍ계약기간 : 1년 (+1년으로 총2년) ㆍ급여 : 세전 월 250만원 (중식제공)
ㆍ지원방법 : 잡코리아 지원 혹은 이메일지원 (nhkwon@zeniel.co.kr)/ 이력서 양식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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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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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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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 (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 (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 관련 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대표전화 02-785-7200)으로 신청 / 접수후 14일 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