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 합니다

- 우리팀은 정확하고 투명한 재무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항상 내부통제 프로세스를 준수하고 모니터링하며, 적시보고와 정확한 데이터의 집계를 중시합니다.

- 신뢰성 있는 자금흐름의 기록과 공유를 중시하며, 업무의 문서화를 통해

원활한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집 직무

- 관리회계, 내부회계

 

 

주요 업무

- 관리회계 : 사업부별 손익관리, 사업계획 수립

- 내부회계 :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및 외부감사 대응

 

 

자격 요건

- 재무/관리 회계 업무 경력 4~6년 이내(대리급)

- 재무/관리회계 이해도가 높은 자

 

 

우대 사항

- 동종업계 회계업무 경력자 우대

- 엑셀 중급이상 활용 가능자 우대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유의사항

- 당사는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