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 합니다- 우리팀은 정확하고 투명한 재무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항상 내부통제 프로세스를 준수하고 모니터링하며, 적시보고와 정확한 데이터의 집계를 중시합니다. - 신뢰성 있는 자금흐름의 기록과 공유를 중시하며, 업무의 문서화를 통해 원활한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집 직무- 관리회계, 내부회계
주요 업무- 관리회계 : 사업부별 손익관리, 사업계획 수립 - 내부회계 :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및 외부감사 대응
자격 요건- 재무/관리 회계 업무 경력 4~6년 이내(대리급) - 재무/관리회계 이해도가 높은 자
우대 사항- 동종업계 회계업무 경력자 우대 - 엑셀 중급이상 활용 가능자 우대
주요 복리후생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정규직
영입 절차- 서류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 →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유의사항- 당사는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