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채용분야
주요업무
- 친절한 상담과 응대를 통해 고객 만족 실현
- 고객 만족을 통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상승
- 상담품질(QA)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 e-commoerce 에서 발생되는 이슈 대응 및 운영
- Daily 이슈 F/UP 진행
- VOC(제품/서비스 이슈) 리포트 작성 및 공유
자격요건
- 신입 가능
우대사항
- 고객상담품질 관련 수상 경력
- CS 경력
- 카페 24, 사방넷, 이카운트 관리 경력
필수제출 서류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일시
- 출근 시간 기준 오전 8시 ~ 10시 중
30분 단위의 시차출퇴근
- 급여
- 경력 및 능력에 따라 협의 후 결정
- 회사위치
- 서울 성동구 뚝섬로 1길 63, 영창디지털타워 10층
- 인근전철
- 서울 2호선 뚝섬역 100m이내
유의사항
-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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