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about this job넥스트챕터의 Customer Experience Manager는 넥스트챕터가 보유한 브랜드들의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목소리를 듣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들어온 고객 문의 사항에 대응하고, 브랜드 운영팀 및 물류팀, 테크팀 등 다양한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하며, 사내 공유가 필요한 피드백들은 별도로 정리하여 전달합니다. 아울러 CX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효율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전략을 기획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 경험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자 지속적인 고객 관계 수립에 힘써야 합니다. 더 나아가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제품을 만들고,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사내에 목소리를 내는 ‘고객의 대변인’으로서 업무를 수행합니다. Channel Operations팀과 한 팀으로 일하며 고객의 소리를 빠르게 각 커머스 채널에 적용하여 실제 고객경험의 개선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국내 Tech 스타트업, 국내 패션 대기업 등 업계 최고의 인재들로 구성된 넥스트챕터의 Channel Ops & CX팀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을 찾습니다. Responsibil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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