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국내외 디지털 미디어 전략 수립 및 미디어 운영/관리 업무 수행 ㆍ데이터 기반 Insight 발굴 및 광고 Platform 운영, 관리, 최적화 ㆍ애드테크 지원 (GA, DMP, GTM 등)
자격요건 ㆍ전공 : 전공무관 ㆍ디지털 미디어 전략 업무 경력 총 3년 이상 ~ 10년 이내 ※ 유관 업무 최소 3년 이상 수행
우대사항 ㆍ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경험자 ㆍ커머스, 퍼포먼스 캠페인 경험자 ㆍGA 활용 및 태깅 관련 업무 능숙한 자 ㆍB2B 캠페인 경험 및 SEM 전문 역량 보유자
ㆍ영어 능통자
|
|
지원자격
ㆍ모집분야별 경력기간 및 관련 업무 경력 확인必
ㆍ필수사항
- 4년제 대졸 이상 학력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항이 없는 자 - 각 모집분야별 상세내역 확인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건강검진 > 최종전형
|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 01 01:00 ~ 2024. 12. 31 23:00 ㆍ접수방법 : LG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On-line 지원
|
ㆍ제출서류 : 채용 Site 內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On-Line 접수만 가능합니다.(LG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접수, e-mail 접수 및 방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기타사항
ㆍ문의처 : LG Careers 사이트 상단 “채용문의” → “1:1질문하기”로 문의 - 등록된 이메일/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면 “이메일주소/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ㆍ입사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입사(합격)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ㆍ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저소득층, 보훈대상자 등)는 관련 법규에 의거 지원 우대합니다. ㆍ시스템에러, 비밀번호 분실, 지원서 수정 및 작성오류발생 문의 : LG Careers 사이트 내 “채용문의” → “1:1질문하기”를 이용
|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