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Main Role : Project Manager - LG전자 B2B, B2C플랫폼 기획 및 제작 : 클라이언트 니즈 파악을 통한 최적의 디지털 플랫폼 기획/제작(사이트, 어플리케이션, 가상 전시관 등) : 제작 브리프 작성, 제작 스콥/일정/예산 관리, 법무검토/퍼블리싱 반영 검수 ㆍSub Role: Account Executive - 디지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B2B, B2C 디지털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오프라인 행사/전시 연계 디지털 솔루션 기획 및 실행
자격요건 ㆍ학력 및 전공 : 4년제 학사 이상 / 전공 무관 ㆍ관련 업무 3년 이상 ㆍ디지털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종합광고대행사 디지털 조직 경험 또는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가진 분 ㆍGlobal 디지털 플랫폼 구축 및 운영 경험 있는 분 ㆍ디지털 플랫폼 연계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 기획력이 강점인 분 ㆍ클라이언트를 포함한 협력사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뛰어난 분 ㆍ다양한 조직과의 협업, soft skill이 뛰어난 분 ㆍ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빠르게 습득하고, 항시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높은 분 ㆍ불확실성 속에서도 도전을 즐기고, 기회와 전략방향 찾을 수 있는 분
우대사항 ㆍ중대형 규모의 UX 설계/웹 또는 앱 서비스 구축 경력을 가진 분 ㆍ애널리틱스 툴(Google Analytics, Adobe Analytics) 활용한 데이터 추출/리포팅 경험 있는 분 ㆍGlobal 디지털 마케팅 채널 전반의 특성 및 기술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UI/UX/Analytics/Web Development/SEO/Social/Paid Media/Content/CRM/Budgeting등)
ㆍ영어 커뮤니케이션 및 문서 작성이 가능한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