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퍼포먼스 마케팅

티빙의 Subscriber Marketing에 오시면 이런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 Subscriber Marketing팀은 티빙의 D2C 가입자 확보를 위한 목적의 디지털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 콘텐츠별 소구포인트를 바탕으로 기획된 광고를 유저들에게 노출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매체별 운영 전략 및 KPI를 수립하고 수행하고 있습니다.

- 성장하는 OTT플랫폼 티빙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집행하면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경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TVING team의 성장 스토리 보기

TVING 구성원 인터뷰 보기


[주요 업무]

■ 티빙의 D2C 가입자 확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업무 진행
- 자사 보유 콘텐츠 기반 소재를 기획하여 디지털 매체를 통한 유입 및 전환 확보
- SA, DA, VA, APP 매체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전략 구성 및 실행
- 온라인 광고 대행사와의 협업을 통한 퍼포먼스 성과 창출
■ KPI 달성을 위한 성과 관리 및 리포팅
- 대행사 일간, 월간 리포트를 바탕으로 성과 분석 및 KPI 관리
- 성과에 대한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개선방안 제시
■ 마케팅툴 활용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 및 전략 수립
- 앱스플라이어, GA, 앰플리튜드를 활용하여 디지털 광고 성과 분석
- 내부 데이터와의 연계를 통한 디지털 광고 인사이트 도출
- 마케팅툴 관리 및 고도화



[자격요건]

- 학사 졸업 이상이신 분(전공 무관)
- 디지털 마케팅 경력(5~10년)을 보유하신 분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기획, 실행, 분석 역량을 보유하신 분
- GA/Appsflyer/Amplitude 솔루션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APP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콘텐츠에 대한 셀링 포인트 및 소재 기획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내/외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디지털 서비스 및 OTT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마케팅 가설을 세우고, 실행하고 검증하는 과정을 통해 성과를 낸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D2C 경험이 있고 전환 촉진 이벤트 기획 및 운영을 해보신 분
- 구독전환을 목표로 한 캠페인 전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마케팅툴 도입 및 셋팅을 처음부터 진행해보신 분
- 평소 콘텐츠를 즐기고 티빙 및 타 OTT 시청 경험이 많으신 분
- 콘텐츠의 포인트를 잘 이해하고 위트있게 소재 기획에 반영하실 수 있는 분
- SNS를 즐겨하고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분
- 팀원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으로 팀 목표 달성에 다함께 갈 수 있는 분
- 직군과 관계 없이 어울릴 수 있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려고 노력하시는 분 



접수기간 및 전형절차

■ 접수 기간 : ~2024년 03월 26(화) 23:00까지(한국시간 기준)

- 채용 완료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지원 의사가 있으신 분은 빠르게 지원 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 세부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 입사지원시 상세 경력 기술서 제출 필수

- 각 단계별 일부 전형 과정이 추가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불이익(채용취소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최종 제출 이후 및 마감시간 이후에는 지원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 전형 중 지원서를 삭제하신 경우 전형진행 포기로 간주됩니다. 
- 티빙에서 진행 중인 공고 간 중복 지원은 불가합니다. 본인의 경력과 가장 부합하는 전형/직무 하나를 선택하신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하신 전형 종료 시, 타 모집 전형으로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