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내용 및 문의
온라인 지원 및 간편 지원
이메일접수(개인양식) : csmkor@empas.com
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을지로3가역_현대카드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지원시 "을지로3가역_현대카드" 기재해주세요~) 






/업무내용
현대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77-6000) 인바운드상담
단계별 업무 진행 (단순 정보변경/청구입금 → 멀티업무 등)

 

#단순 정보변경 업무부터 시작
(단계별업무로 인해 업무부담이 없습니다)
#정착지원금 약 170만원 (5개월간 339,260원씩 지급)



Q : 센터만의 특별한 장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A : 경력이 없는 신입분들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입사 후 단순 정보변경 업무만 진행하며,
이후 단계별 탄탄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에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휴무로 워라밸이 보장되며, 자유로운 분위기가 특별한 장점입니다.


/
근무시간
[월~금 근무/주40시간]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급여조건




/교육일정
입사 전 영업일 기준 10일 (교육시간 09:00~18:00)
교육비 : 일 50,000원

최종교육 수료 후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교육 후, 업무완벽 적응 후 투입! 업무부담감 0%


/
고용조건
유베이스 정규직
(시용계약기간 3개월 적용)
시용기간 중 중도퇴사시, 퇴사월 기본급 90% 지급



/근무장소
서울 중구 저동2가 24-1, 씨티센터타워 (2/3호선 을지로3가역)


/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사용
콘도 휴양 지원 및 의료복지몰
사내 임직원몰 (AK, 신세계) 운영
자녀학자금 지원/동호회 지원
상조회 운영 및 경조휴가 지원



/ 면접일정

지정된 면접일정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 통보
채용시까지 수시접수 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