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방문객 및 대표전화 응대 및 주차 지원 - 회의실 전자기기 정기 관리 - 사무용품 및 소모품 관리 (다과, OA,비상약, 사무용품 등) - 월말 관련 세금계산서 / 비용처리 - 우편함 관리 및 접수/ 송부 - 라운지 환경 관리 (인테리어 수리 전구 등 교체, 공기청정기 필터 등 렌탈 제품 관리 및 케어) - 기타 사무 보조 지원 (임직원 연락처 명부 등) - 업무 차량 및 미팅 업무 관리
자격요건
학력무관 / 경력 1년 이상
워드·엑셀로 문서 작성 가능자
1년 이상 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관련업무 배경지식 및 관심도 관련업무 근무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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