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디지털 마케팅 팀장

티빙의 Subscriber Marketing에 오시면 이런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 Subscriber Marketing팀은 티빙의 D2C 가입자 확보를 위한 목적의 디지털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 콘텐츠별 소구포인트를 바탕으로 기획된 광고를 유저들에게 노출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매체별 운영 전략 및 KPI를 수립하고 수행하고 있습니다.

- 성장하는 OTT플랫폼 티빙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집행하면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경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TVING team의 성장 스토리 보기

TVING 구성원 인터뷰 보기


[주요 업무] 

- 티빙의 디지털 기반 마케팅 총괄
-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마케팅 예산 계획 수립 및 관리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캠페인 성과 측정 및 인사이트 도출
- UAC/ASA 등 앱 설치 캠페인의 전략적 관리
- 주요 Paid 매체 광고 운영 및 신규 마케팅 매체 발굴 


[지원자격]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관련 10년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지표 분석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채널을 통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기획 및 운영을 경험하신 분
- GA/Appsflyer 솔루션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내/외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5인 이상의 팀 또는 파트 리딩에 대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플랫폼, APP 서비스 등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
- Amplitude/Braze 등 다양한 솔루션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OTT서비스 및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글로벌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콘텐츠를 즐겨보고 관심이 많으신 분 



접수기간 및 전형절차

■ 접수 기간 : ~2024년 03월 25(월) 23:00까지(한국시간 기준)

- 채용 완료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지원 의사가 있으신 분은 빠르게 지원 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 세부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 입사지원시 상세 경력 기술서 제출 필수

- 각 단계별 일부 전형 과정이 추가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불이익(채용취소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최종 제출 이후 및 마감시간 이후에는 지원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 전형 중 지원서를 삭제하신 경우 전형진행 포기로 간주됩니다. 
- 티빙에서 진행 중인 공고 간 중복 지원은 불가합니다. 본인의 경력과 가장 부합하는 전형/직무 하나를 선택하신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하신 전형 종료 시, 타 모집 전형으로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