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의 Subscriber Marketing팀에 오시면 이런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 Subscriber Marketing팀은 티빙의 D2C 가입자 확보를 위한 목적의 디지털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 콘텐츠별 소구포인트를 바탕으로 기획된 광고를 유저들에게 노출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매체별 운영 전략 및 KPI를 수립하고 수행하고 있습니다. - 성장하는 OTT플랫폼 티빙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집행하면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경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 TVING team의 성장 스토리 보기 * TVING 구성원 인터뷰 보기
[주요 업무] - 티빙의 디지털 기반 마케팅 총괄 -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마케팅 예산 계획 수립 및 관리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캠페인 성과 측정 및 인사이트 도출 - UAC/ASA 등 앱 설치 캠페인의 전략적 관리 - 주요 Paid 매체 광고 운영 및 신규 마케팅 매체 발굴
[지원자격] -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관련 10년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지표 분석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채널을 통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기획 및 운영을 경험하신 분 - GA/Appsflyer 솔루션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내/외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5인 이상의 팀 또는 파트 리딩에 대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플랫폼, APP 서비스 등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 - Amplitude/Braze 등 다양한 솔루션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OTT서비스 및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글로벌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콘텐츠를 즐겨보고 관심이 많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