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 (정규직)

함께 아파하는 마음, 컴패션은 한 어린이의 삶의 변화에 초점을 맞춰 아프리카,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가난한 어린이를 후원자와 1:1로 결연하여 영적, 경제적, 사회 정서적, 신체적 가난으로부터 자유롭게 하는 국제어린이 양육기구입니다. 1952년 한국의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된 컴패션은 전 세계 29개국 23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사랑으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정규직)

1. 모집 직무 :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 

 


2. 고용 형태 : 정규직

 


3. 소속 : 디지털이노베이션팀


 

4. 주요 업무


1) 매체 운영 및 관리

  - Paid Media 최적화된 Media Mix 및 디지털 마케팅 전략 구성

  - Non-Paid 제휴 채널 운영 관리

  - Media 운영 데이터를 활용한 성과 분석 및 최적화 진행

2)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관리 및 분석

  - 컴패션 내 디지털 캠페인에 대한 광고 업무 지원

  - 정확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수집을 위한 채널별 트래킹 코드 관리 및 운영

  - Data studio, Tableau 등 데이터 시각화 도구를 활용한 인사이트 발굴 및 적용



5. 자격사항


공통

- 기독교인으로 어린이 사역에 헌신된 자

- 신앙적 성숙과 정직, 청지기 정신


직무역량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 Paid Media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애즈, 네이버, 카카오, 기타 DA/SA 광고 등)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운영 능력

- 핵심 지표를 바탕으로한 성과 개선 경험

- 웹로그 분석툴(Google Analytics, Adobe Analytics 등)을 통한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과 시각화 도구(Tableau, Power BI, Datastudio, Excel 등)를 통한 데이터 정제 및 리포팅 능력

- 협업 및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능력

- 광고 대행사 경력 우대

- 그로스 해킹, 웹프로그래밍 및 DB와 SQL에 대한 이해력 보유 우대


기타요건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출장)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성범죄경력이 없는 자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성범죄 경력이 있는 경우 퇴사 사유가 됩니다.)

- 어린이 보호에 대한 컴패션의 원칙과 정책에 동의하고 이를 개인의 모든 삶의 영역에서 준수하는 자 (컴패션의 어린이 보호 원칙 및 정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형절차

1) 지원서는 기본 이력사항/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신앙간증문/ 출석교회추천서 (또는 교인등록증) / 포트폴리오(필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지원서 내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신앙간증문, 포트폴리오는 자유 양식입니다.

3) 출석교회추천서 (또는 교인등록증)은 지원서 내 첨부 파일로 제출합니다.

4) 지원서 접수 : ~채용시까지

5) 지원서 심사 결과는 개인 이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3) 지원서 심사 - 통합역량검사 - 현업면접 - HR & 경영진 면접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직무테스트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직무테스트가 진행될 경우,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안내드립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