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 직무 :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
2. 고용 형태 : 정규직
3. 소속 : 디지털이노베이션팀
4. 주요 업무
1) 매체 운영 및 관리 - Paid Media 최적화된 Media Mix 및 디지털 마케팅 전략 구성 - Non-Paid 제휴 채널 운영 관리 - Media 운영 데이터를 활용한 성과 분석 및 최적화 진행 2)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관리 및 분석 - 컴패션 내 디지털 캠페인에 대한 광고 업무 지원 - 정확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수집을 위한 채널별 트래킹 코드 관리 및 운영 - Data studio, Tableau 등 데이터 시각화 도구를 활용한 인사이트 발굴 및 적용
5. 자격사항
공통 - 기독교인으로 어린이 사역에 헌신된 자 - 신앙적 성숙과 정직, 청지기 정신
직무역량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 Paid Media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애즈, 네이버, 카카오, 기타 DA/SA 광고 등)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운영 능력 - 핵심 지표를 바탕으로한 성과 개선 경험 - 웹로그 분석툴(Google Analytics, Adobe Analytics 등)을 통한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과 시각화 도구(Tableau, Power BI, Datastudio, Excel 등)를 통한 데이터 정제 및 리포팅 능력 - 협업 및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능력 - 광고 대행사 경력 우대 - 그로스 해킹, 웹프로그래밍 및 DB와 SQL에 대한 이해력 보유 우대
기타요건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출장)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성범죄경력이 없는 자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성범죄 경력이 있는 경우 퇴사 사유가 됩니다.) - 어린이 보호에 대한 컴패션의 원칙과 정책에 동의하고 이를 개인의 모든 삶의 영역에서 준수하는 자 (컴패션의 어린이 보호 원칙 및 정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1) 지원서는 기본 이력사항/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신앙간증문/ 출석교회추천서 (또는 교인등록증) / 포트폴리오(필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지원서 내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신앙간증문, 포트폴리오는 자유 양식입니다.
3) 출석교회추천서 (또는 교인등록증)은 지원서 내 첨부 파일로 제출합니다.
4) 지원서 접수 : ~채용시까지
5) 지원서 심사 결과는 개인 이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3) 지원서 심사 - 통합역량검사 - 현업면접 - HR & 경영진 면접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직무테스트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직무테스트가 진행될 경우,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안내드립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