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이미지

채용분야 및 인원

  • 일반행정(창업지원) 1명

채용직위

  • 자체직원(사업단장 발령, 기간제 계약직)

담당업무

담당업무 정보
모집분야 사업단 운영 비고
구분 일반행정(창업지원)
채용인원 1명

적격자 없을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주요업무 <입주기업 및 시설관리 분야>

구체적 업무는 조정될 수 있음

  • 캠퍼스타운 창업기업 육성 및 입주경진대회 운영
    • 입주기업 선발(연장,신규) 계획 수립 및 운영
    • 입주기업 입퇴실 관리(중간평가), 졸업기업 사후관리
    • 입주기업 정기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
  • 캠퍼스타운 거점형 창업시설 및 입주관리
    • 거점센터별 시설 및 물품관리 (하자보수건 접수 및 대응, 시설안전관리 등)
    • 입주기업 VOC취합 및 대응, 출근율 파악, 지문등록 등
  • 기타 기관에서 지정하는 업무
우대사항
  • 창업지원센터 등 창업지원 업무 경험자
  • 대학교 정부 재정지원사업 경험자
  • 서울특별시 캠퍼스타운 사업 업무 경험자
  • 창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창업지도사 등)

상기 항목은우대사항이며 필수요건은 아님

지원자격

  • 가. 신입의 경우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나. 경력직의 경우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유관 업무 경력자
  • 다. 채용 즉시 근무 가능한 자
  • 라.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마. 공고일 기준 본교 직원 인사규정 제13조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근무조건

  1. 가. 근지 :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942동 2층
  2. 나. 근무요일 : 주 5일
  3. 다. 근무시간 : 09시 ~ 18시

    근무요일 및 근무시간은 사업단 운영에 따라 변동 가능

  4. 라. 급여 : 월 270~320만원 (경력에 따라 산정)

    주 40시간 기준, 세금 및 4대 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퇴직금 별도

    연말 성과급 별도 지급

  5. 마. 계약기간 : 근무시작일 ~ 사업종료일(최대 2026. 12. 31.까지)

    최초 계약이 종료된 후 1년 단위의 업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매년 1월 기준 재계약)

전형절차

  1. 1차 서류심사
  2. 2차 면접심사 등(4월 첫째주 예정)
  3. 채용

채용시기

  • 2024년 4월 둘째주 예정(일정 협의 및 조율 가능)

접수방법 및 기간

  1. 가. 접수기간 : 2024. 3. 14.(목) ~ 2024. 3. 27. (수) 17시 59분까지 도착한 이메일에 한함
  2. 나. 접수방법 : 이메일(sbchull@snu.ac.kr)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
    • 방문ㆍ우편 접수 불가
    •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캠퍼스타운 사업단 입사지원서(지원분야)_지원자성명]”으로 기재
    • 각종 서류는 서명날인 후 스캔하여 한 개의 PDF파일로 제출

    기한 내 접수하지 않거나 접수방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미접수

제출서류

  1.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최근 6개월 내 사진포함)
  2.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스캔하여 첨부)
  3. 다. 관련 경력 및 자격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스캔하여 첨부)
  4. 라.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라. ※ 누락된 서류가 있을 경우 미접수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기 타

  1. 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에 기재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나.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3. 다. 최종 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임용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 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라. 문의처 : 유선 및 이메일 문의(☎070-7791-4473, sbchull@snu.ac.kr)

2024. 0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