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담당업무 정보 모집분야 | 사업단 운영 | 비고 | 구분 | 일반행정(창업지원) | | 채용인원 | 1명 | 적격자 없을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주요업무 | <입주기업 및 시설관리 분야> | 구체적 업무는 조정될 수 있음 | - 캠퍼스타운 창업기업 육성 및 입주경진대회 운영
- 입주기업 선발(연장,신규) 계획 수립 및 운영
- 입주기업 입퇴실 관리(중간평가), 졸업기업 사후관리
- 입주기업 정기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
- 캠퍼스타운 거점형 창업시설 및 입주관리
- 거점센터별 시설 및 물품관리 (하자보수건 접수 및 대응, 시설안전관리 등)
- 입주기업 VOC취합 및 대응, 출근율 파악, 지문등록 등
- 기타 기관에서 지정하는 업무
| 우대사항 | - 창업지원센터 등 창업지원 업무 경험자
- 대학교 정부 재정지원사업 경험자
- 서울특별시 캠퍼스타운 사업 업무 경험자
- 창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창업지도사 등)
| 상기 항목은우대사항이며 필수요건은 아님 | 지원자격 - 가. 신입의 경우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나. 경력직의 경우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유관 업무 경력자
- 다. 채용 즉시 근무 가능한 자
- 라.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마. 공고일 기준 본교 직원 인사규정 제13조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근무조건 - 가. 근무지 :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942동 2층
- 나. 근무요일 : 주 5일
- 다. 근무시간 : 09시 ~ 18시
근무요일 및 근무시간은 사업단 운영에 따라 변동 가능 - 라. 급여 : 월 270~320만원 (경력에 따라 산정)
주 40시간 기준, 세금 및 4대 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퇴직금 별도 연말 성과급 별도 지급 - 마. 계약기간 : 근무시작일 ~ 사업종료일(최대 2026. 12. 31.까지)
최초 계약이 종료된 후 1년 단위의 업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매년 1월 기준 재계약) 전형절차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등(4월 첫째주 예정)
- 채용
채용시기 - 2024년 4월 둘째주 예정(일정 협의 및 조율 가능)
접수방법 및 기간 - 가. 접수기간 : 2024. 3. 14.(목) ~ 2024. 3. 27. (수) 17시 59분까지 도착한 이메일에 한함
- 나. 접수방법 : 이메일(sbchull@snu.ac.kr)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
-
- 방문ㆍ우편 접수 불가
-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캠퍼스타운 사업단 입사지원서(지원분야)_지원자성명]”으로 기재
- 각종 서류는 서명날인 후 스캔하여 한 개의 PDF파일로 제출
기한 내 접수하지 않거나 접수방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미접수 제출서류 -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최근 6개월 내 사진포함)
-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스캔하여 첨부)
- 다. 관련 경력 및 자격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스캔하여 첨부)
- 라.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라. ※ 누락된 서류가 있을 경우 미접수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기 타 - 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에 기재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나.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 다. 최종 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임용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 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라. 문의처 : 유선 및 이메일 문의(☎070-7791-4473, sbchull@snu.ac.kr)
2024. 0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