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어권별) 매체별 채널 운영 & 퍼포먼스 마케터
[보유 기술] 소셜미디어, 기획, 광고 캠페인, 채널 운영관리, 이벤트 프로모션, 기자단 운영관리
[자격 요건] ㆍ학력 : 무관, 신입 인턴일 경우(졸업예정자 가능), 단, 휴학자, 재직자 응시 제한 ㆍ3년 이상 G2B 마케팅 경험이 있는 자 (경력자 한) - 직무 자율성을 발휘하여 스스로 목표 및 일정 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는 자 - 콘텐츠 최적화를 이루어 다양한 IT기술을 동원하여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자 - 맡은 바 책임이 강하고, 사명감을 높으며 최선의 결과 산출을 위해 매사에 열정적인 자 - 영어/중국어/일본어/러시아어/베트남어/몽골어 등 외국어에 능통한 자 (해당자 한) - 수화 통역에 능통한 자 (해당자 한)
[주요 업무] - FB/IG, GDN, YouTube, Blog, TW, Kakaotallk등 여러 마케팅 채널의 콘텐츠 전략 수립 - 정보 콘텐츠 & 서비스 홍보에 필요한 온라인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 홍보마케팅 관련 어워드 수상을 위한 전략 운영 및 기획 - 광고 Creative 소재(이미지, 영상, 카피 등) 기획, 소재 발굴, 제작 - 대중 매체 및 온오프라인 광고 전략 및 운영 관리 - 홍보 및 브랜딩에 적합한 계정 및 채널 등을 발굴하여 협업 콘텐츠 기획 - 퍼포먼스 마케팅 및 캠페인 제안 참여 및 실행 전략 운영 - B2B IT 서비스 파트너 고객 확보를 위한 IMC(통합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PR자료, 뉴스레터, 영상, 블로그, 브로셔, 튜토리얼 등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협업(연출, 촬영 등) - 온라인 마케팅 성과 지표 셋업 및 광고 기획, 집행, 분석, 효율화 - 각종 채널, 홈페이지(랜딩페이지)의 효과적인 기획 및 개선 - 목표 고객 대상으로 발행되는 뉴스레터의 기획, 제작, 효율분석 등 진행 1) 채널별, 웹진 Text 콘텐츠 발행 - 채널별 원고 콘텐츠 발행, 광고 전략 및 실행 -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비교 등 마케팅 지식 전반 포스팅 - 플랫폼 내 이용 고객 모니터링 및 고객 성공사례 발굴 - 성공사례 고객 인터뷰 및 콘텐츠 작성, 포스팅 2) Youtube 등을 통한 영상 콘텐츠 발행 - 플랫폼 내 비즈니스, 영상 인터뷰 (유저 성공사례 발굴) - 현장 취재 영상 콘텐츠 촬영 지원 3)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및 PR -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솔루션 브리핑 - 활동 내용 정보 큐레이팅 4) 기타 서비스 홍보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 관리 - 광고 마케터 및 콘텐츠 디자이너, 파트너와 함께 협업
[우대사항] ㆍGoogle Analytics 등 웹 분석툴의 활용이 가능한 자 ㆍGoogle Tag Manager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한 자 ㆍGoogle Data Studio와 같은 데이터 시각화 툴 활용이 가능한 자 ㆍGoogle Ads, Facebook 광고, Naver 검색광고 등 광고관리자 활용이 가능한 자 ㆍ홍보마케팅 어워드 관련 전략 기획 및 수상 유경험자 ㆍ마케팅/UX 퍼널별 유저 데이터 분석 등이 가능한 자 ㆍSlack, Notion, Flow, Microsoft 365 for Business와 같은 다양한 협업 툴에 능숙한 자 ㆍMailchimp, Stibee 등 다양한 B2B 마케팅 관련 툴에 능숙한 자 ㆍB2B IT 제품서비스를 위한 Facebook, Google 광고를 기획/집행/분석한 경험이 있는 자 ㆍ영어/중국어/일본어/러시아어 등 외국어 구사 현지인 또는 시민권자로서 상기 자격요건 대상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