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메디슨은 첨단 기술을 인류의 삶에 건강과 행복이라는 가치를 더하는 초음파 진단기기 전문기업 입니다.
영상의학과, 산부인과 및 현장진단에 걸친 다양한 분야에서 IT, 이미지처리, 반도체, 통신 기술을 의료기기에 접목해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돕는 초음파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 정상을 유지해 온 삼성메디슨과 함께 차세대 의료기기 시장을 이끌어나갈 우수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모집분야 

모집기간 : 2024. 3. 18(월) 까지
- 근무형태 : 정규직 (유연근무제)
- 근 무 지. : 서울(5호선 강동역 1번 출구 연결)
- 지원자격 : 경력 4년 이상
                   ※ 석사/박사 학위취득(예정)자의 경우 수학기간을 경력기간으로 인정


√ 조직 소개

   - 삼성 헬스케어의 글로벌 마케팅을 주관하는 조직으로 삼성 헬스 케어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의 일관성을 확보하고

      삼성 헬스케어의 브랜드 비전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전파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합니다.  

 

√ 주요업무(Task)

   - 삼성 헬스케어 소셜 채널 전략 및 운영

   - 시장 분석 및 소셜 채널 성과 관리

   - 소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필수 자격 요건

    브랜드 또는 기업 소셜 채널 운영 경험 보유

   분석 툴을 활용한 데이터 인사이트 도출 및 결과 분석 기반 전략 수립 경험보유

   링크드인트위터 등 소셜 채널 별 콘텐츠 기획 제작 경험

   글로벌 마케팅에 필요한 영어회사/쓰기 Advanced Lv. 이상

    

√ 우대 사항

  소셜 대행사 랩사 매체사 경력 보유

  의료기기업계 및 B2B 제품/솔루션 지식 및 경력 보유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   hr.sm@samsungmedison.com
본 공고에 첨부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메디슨 홈페이지 다운로드 가능)
    (파일명 : 입사지원서_지원직무_성명)


전형안내

지원서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최종합격
  (최종합격 발표시기 : `24.4월 ~ 5월 / 개인별 상이)


기타안내

기재 내용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단계별 결과는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메일로 개별안내 드립니다.
최종합격시 직급 및 처우는 개인별 경력사항을 고려하여 본인 협의 후 결정됩니다.
입사지원자께서는 입사지원 시점부터 채용전형 전체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 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문의사항
인사팀 (이메일 : hr.sm@samsungmedison.com / 전화 : 02-2194-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