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담당업무 포지션 및 담당업무 정보 지원회사 | 직무 | 상세 내용 | 근무지/인원 | 하이텔레서비스H&A창원팀 | In&OutBound고객상담 | - 하이텔레서비스는 LG전자의 고객서비스 업무를 담당하는 LG전자의 자회사 입니다.
- LG전자 창원 고객센터에서 근무할 상담사를 아래와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 담당 업무 : LG전자 고객센터 In&Out bound상담
- LG전자 제품(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외) 관련 상담
- 제품의 기술 상담 또는 엔지니어 출장 방문 예약 진행
상황에 따라 평일 연장 근무 또는 주말(공휴일) 근무 有 - ● 자격 요건
- 인바운드 고객 상담(콜센터 등) 경력 1년 이상 우대
- 재택근무 가능한 자(자택 내 독립된 사무 공간 및 유선 인터넷 환경 보유 필수)
- 오피스(엑셀, 파워포인트)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 ● 근무 형태
- 근무시간 : 9~18시 (주 5일 근무)
- 3개월 인턴 계약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 인턴 기한 내 시급제(10,690원/식대별도), 이후 정규 전환시 연봉제 운영(약 3700만원~)
- ● 전형 일정
- 서류 접수 : 2024.03.24 오후 11시 마감
- 인성 검사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온라인으로 진행)
- 면접 전형 : 2024.04.03 예정 (대면으로 진행)
- 채용 검진 : 면접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 최종 입사 : 2024.04.15 예정
상기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채용 전형 일정 확인 후 일정대로 진행 가능하신 분만 지원 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복리후생 등 기타 정보는 하이텔레서비스 홈페이지 참고 (http://www.hiteleservice.co.kr) | 경남 창원(00명) | 근무 조건 - 밸런스 근무제 시행 중 (3주 재택 근무&1주 출근 형태 단, 업무 숙지 완료 후 전환 가능하며 기본 정책은 사무실 출근 가능해야 함)
- 인턴 기간 동안 시급제(10,690원/월226시간) + 일 식대 9,000원 별도 지급
- 정규직 전환 후 연봉 별도 책정 (기본급+OT수당+상여금) 외 경영성과급, 격월 인센티브, 식대, 기타 포상금 별도 지급
- 근무 시간 : 월 ~ 금 / 9시 ~ 18시 (휴게 시간 1시간 포함)
지원자격 - 인바운드/고객상담 업무 ★1년 이상★ 경력 보유자
-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
- 오피스 프로그램(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병역필 또는 군면제자
- 장애인 및 보훈 대상자 우대 (면접 또는 최종 합격 시 해당 증명서 제출 必)
근무지 및 근무 형태 - 근무지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성산패총로 170 (LG전자 창원 1공장 內)
- 출퇴근 무료 셔틀버스 운행
- 근무 형태
-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
복리후생 - 업계 최고 수준의 복리후생 제도 운영 중
문의처 - 채용관련 문의 : LG커리어스 내 1:1 문의 게시판 이용
- 홈페이지 및 시스템 문의 : LG Careers 사이트 內 상단 "채용 문의 1:1 질문하기"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이메일/비밀번호가 분실 시, “이메일 주소/비밀번호 찾기” 메뉴 이용
- 이메일, 보조 이메일, 비밀번호 모두 분실했을 경우, “이메일 주소/비밀번호 찾기” 하단에 "로그인 문의” 클릭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마감일에는 지원자들의 문의가 많아 답변 및 대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등록 마감 시점 이후에는 입사 지원이 불가하므로, 지원서 등록하여 문제 발생 시, 마감 3일 전 여유 있게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지원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