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대전_하나카드_정규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대전센터 하나카드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하나카드 이용고객 대상의 대표번호 [1800-1111] 인입 콜 전담 상담업무 (남여무관 모집)

※ 단순업무에서 시작하여 단계별 육성시스템 운영

(EX)
1단계 : 결제일, 결제계좌, 주소지 등 정보변경
2단계 : 결제대금문의, 납부금액조회 등
3단계 : 선결제, 카드해지 문의 등
4단계 : 전반적인 카드 문의 안내


(판매 등 영업업무 아님 / 문의응대 인바운드 업무)
 


 






 대전센터 하나카드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하나카드 이용고객 대상의 대표번호 [1800-1111] 인입 콜 전담 상담 (남여무관)

※ 단순업무에서 시작하여 단계별 육성시스템 운영

 

(EX)
1단계
: 결제일, 결제계좌, 주소지 등 정보변경
2단계
: 결제대금문의, 납부금액조회 등
3단계
: 선결제, 카드해지 문의 등
4단계
: 전반적인 카드 문의 안내

(판매 등 영업업무 아님 / 문의응대 인바운드 업무)


 

근무시간 :  [월~금] 09:00 ~ 18:00

※ (주 5일 근무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연장근무 없음)


근무지
: 대전시 중구 오류동 176-1/ 하나은행빌딩 (하나카드 대전 고객센터)

1호선 오룡역 1번출구 나오신 방향으로 도보 2~3분, 하나은행빌딩 7,8층









 월간 : 230~240만원 (상위자 260만원 이상) + 정착금 100만원 지급 
  

최초 고정급
: 2,060,740원 + 인센티브 평균 25~30만원

정착금 총 100만원 지급
(입사 1~4개월 10만원, 5~8개월 15만원 각 만근 시 지급)


* F&U신용정보㈜ 정규직
* 다른 직무로의 기회 1년 이상 재직 시 다른 직무로의 전환 기회를 제공합니다.


* 근속 및 승진에 따른 연봉인상 (고정급 및 평균급여 상승)


(첫달 적응기간 운영으로 콜응대 평균 40~60콜 미만 (이후 순차적 확대)

※ 타 업계 대비 콜량 평균 80~90콜 (업계 평균 110~120콜)


※ 기타수당
: 프로모션, 월포상, 이벤트, 크로스잡 등 별도 인센티브 지급

고객센터 관리자 진급 기회 부여 (강사,부실장, 실장, 매니저)






`- 고정급 : 업무단계 및 근속기간별 차등지급 

단순업무에서 시작하여 단계별 육성 시스템 (업무단계에 따른 급여 및 인센티브 상승)

`- 인센티브
: 콜 응대율 및 CS평가 기준 근속에 따른 급여인상




* 입사 전 교육 평일 15일 / 교육비 : 1일 60,000원 지급

★ 교육 후, 업무완벽 적응 후 투입! 업무부담감 0%





고객상담 마인드 소유 및 장기근속 가능자

남여무관, 신입지원가능 / 동종업계유경험자 우대

발음이 정확하고 밝은 음성의 소유자

금융거래에 결격사유가 없는분












접수방법 : 온라인 지원 / 간편 지원 / 메일접수 (개인양식가능)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수시접수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

채용일정
: 지정된 면접일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통보예정

 
문의사항 : 010 - 4135 - 7981 / 채용담당자


* E-mail : csmkor@empas.com (메일 지원시 "대전_하나카드_정규"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