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웃소싱 본사]

영업팀 "임원"  채용

엠제이코리아는 200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억원 사원수 25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인천 서구 차오름로 27 (청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로자파견업 / 인력공급업 / 시설경비업 / 위생관리용역업 등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채용내용















아웃소싱 본사 

영업임원

담당업무

ㆍ신규거래처 발굴 

ㆍ거래처 관리

ㆍ담당자 관리

ㆍ기타 아웃소싱 제반 관리 업무


근무조건

ㆍ근무일 : 주 5일제 (월요일 ~ 금요일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ㆍ근무시간 : 09:00 ~ 18:00 (실 근무 8시간 + 휴게시간 1시간)

ㆍ급여 : 면접 시 경력 및 직급에 따른 협의 진행

ㆍ복리후생

- 4대보험

- 연차 / 퇴직금

- 경조사 지원

- 생일자 선물제공

- 사내 워크샵

- 年 1회 해외 워크샵

- 자사계열 할인혜택 적용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유관업무 경력자 우대


우대사항

대기업 임원 출신

기업체 임원 출신

ㆍ자차 보유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기타 아웃소싱 신규영업 관련 경험자 또는 관련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