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VOC대응 및 Admin 운영 담당(신입/경력)
주요업무
- 대기업 모바일서비스 VOC대응 및 Admin 콘텐츠 관리
- 커뮤니티 게시물 관리 (게시물 모니터링 및 CS대응)
- APP리뷰 모니터링 및 대응
- VOC 현황 리포팅 및 History관리
자격요건
- 고객의 니즈파악을 잘하시는 분
- 게시글, 문의글 대응 경험이 있으신 분
- MS Office 활용 가능 하신 분 (문서 작성 및 편집)
- 부서 내/외 협업간 커뮤니케이션 등 소통이 원활하신 분
- 전문대졸 이상 학력
우대사항
- 홈페이지 게시글 및 블로그 운영 경험자 우대 (CS/CX)
- IT 등 개발직군과 협업 경험자 우대
- 영어 가능자 우대 (협업간 외국인 엔지니어와 소통 있음/ 영문 reading & writing/빈도 낮음)
- 인근 거주자 우대
- 인터뷰 진행시 간단한 test진행 있음
근무지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10
- 출퇴근 시 망포역 통근버스 운영
- ** 1년 계약직 (우수사원 정규직 전환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