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워커, 대규모 프리랜서 모집 및 교육 / 관리해보신 분

위와 같은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운영해보신 분

블로그 마케팅(키워드 추출 및 마케팅 특성을 이해한 원고 작성 발행) 경험이 있으신 분

맞춤법과 키워드 수치 등 세세한 조건을 꼼꼼히 확인하는 일에 뛰어난 분

다양한 사람들과 반복적인 소통에 잘 견디는 분

분석적인 사고로 효율 개선에 뛰어난 분을 찾습니다 !



지원 자격

● 주 5일 정규직 근무 (1년 이상) 가능자

● 관련 업무 경력 필수

● 엑셀, 노션 활용 가능자

● 입사 후 겸업 금지 조항 있습니다!



우대사항

 구글애널리틱스, 네이버애널리틱스 사용능력 뛰어나신 분

● 코딩을 통한 업무자동화 설계 가능자

● 챗gpt 활용능력 우수자



지원 절차
● 최대한 자세하게 경력과 능력, 포트폴리오를 첨부한 자기소개서로 지원해주세요.

● 서류 합격 > 밀착 면담 또는 입사 전 테스트 > 면접 > 최종합격





"이 칼럼은 플라톤마케팅에 합류하시려는 지원자분들께
회사에 대한 정보를 조금 더 드리고자
대표가 직접 작성한 칼럼입니다."



안녕하세요, 플라톤마케팅 대표 이현석입니다. 
단순히 근무조건이나 연봉 혹은 물질적인 보상만을 보시고 커리어를 결정하시기 전에, 
플라톤마케팅이 무엇을 하는 회사인지 
또한 어떠한 가치관과 이념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지원해 주신다면
서로 더 좋은 내일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회사는 고유한 가치관과 이념을 바탕으로 세워집니다. 그 이념과 이익에 따라 구성원들이 움직이며 호흡을 맞추고 때로는 불협화음을 내기도 하지요. 회사가 추구하는 큰 흐름에 따라 사업이 확장되거나 축소되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구성원들의 커리어, 즉 업무나 직위도 변경되곤 합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플라톤마케팅의 현재 업무에 관해 말씀드리고 
플라톤마케팅이 어떠한 철학과 가치관을 가졌으며, 
향후 사업이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 것인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모든 회사는 이익을 추구하는 집단이기 전에, 
사람들에게 선택 받고 세상에 존재하기 위한 가치를 반드시 지녀야 합니다. 
플라톤마케팅의 존재 가치에 대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플라톤마케팅의 존재 가치]



플라톤마케팅은 이미 단어에서 알 수 있듯, 고대 철학자 `플라톤`에게 영감을 받은 기업입니다.


트렌디함을 추구해야 하는 마케팅 회사가, 자칫 진부하게 느껴질 옛 철학자 플라톤에게서 영감을 받은 이유는 도대체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낡은 것을 새롭게 보기 시작하면 혁신이 일어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플라톤의 가치는 트렌드를 잘 반영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빠르게 발맞추는 그로스해킹적인 사고, 그로스마케팅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시간으로 변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어떻게 매번 부응할 수 있을까요? 
플라톤마케팅은 진정한 트렌디함이 낡은 가치에 새로운 시각을 입혔을 때 나온다고 생각했습니다.


누구나 다 알 만한 대표적인 예를 들어보자면, 


애플의 아이폰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것을 창조한 제품이 아닙니다.


아이폰 이전에도 핸드폰은 존재했고, 물론 터치기능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플의 개념도 이미 존재하고 있었죠.


스티브잡스는 `기존`에 있던 서로 다른 사물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결합하여 혁신적인 제품 `스마트폰`을 탄생시켰습니다.


우리가 마케팅을 바라보는 관점도 이와 동일합니다.


진부하고 낡은 가치에서 트렌디한 마케팅의 본질을 찾아내는 것, 그것이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이며 우리가 시장에 제공할 수 있는 가치입니다.




철학자 플라톤은 이상적인 세계인 `선의 이데아`가 존재한다고 믿었습니다.


또한, 그는 절제, 용기, 지혜의 덕을 갖추고 조화를 이루면 결국 현실계에서도 정의의 덕이 실현된다고 믿었던 사람입니다.


우리는 그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이를 마케팅에 접목하려 노력합니다. 플라톤의 임직원들이 마케팅의 본질인 사람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심리학, 행동심리학, 철학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고 있는 것은 이 까닭입니다. 


기본적으로 플라톤마케팅은 마케팅계의 이데아적 개념인 `브랜딩`에 집중하는 회사입니다.

이러한 플라톤마케팅에서 추구하는 4가지 아이덴티티가 있습니다. 이를 순서대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플라톤마케팅의 4가지 아이덴티티]


1. 딥러닝을 최우선 과제로 하는 똑똑한 회사입니다.


플라톤의 철학은 깊은 사유를 기반으로 본질을 끝없이 탐구하는 사고 과정입니다.


플라톤마케팅은 이러한 사고를 마케팅에 접목하여 그로스해킹은 물론, `빠르게 실패하기`라는 실천력을 토대로 [빠른 실행 & 수정반복]을 통해 항상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해내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시장의 트렌드에서도 소비자의 변하지 않는 본질적인 욕구를 탐구합니다. 
본질에 더욱 깊게 파고들수록 소비자와의 접점이 가까워진다고 우리는 믿습니다.



2. 혁신적 사고는 이상을 추구할 때 나타남을 믿습니다.



플라톤이 추구했던 이상주의는 더 높은 이상과 가치를 추구하려는 움직임이었습니다. 현실세계에서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현실에 대해 끊임없이 불만족할 줄 알아야 합니다.


스티브잡스의 "stay hungry, stay foolish" 의 말처럼 우리는 지식에 목말라하고, 더 나은 세상을 고민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플라톤마케팅은 낡음에서 새로움을 발견하고, 진부함에서 혁신을 찾아내고자
끊임없이 모습을 바꾸는 회사입니다.



3. 우리는 윤리적 마케팅을 추구합니다.


플라톤의 도덕철학은 엄격했습니다. 도덕성을 중심으로 생각을 펼치고 그에 맞는 행동까지 요구했죠.



우리는 비도덕적, 비양심적으로 변질되어버린 마케팅의 본질을 회복하고, 
사람과 사람간의 윤리의식과 진실됨을 믿습니다. 
그리고 마케팅이 세상에 전하는 메세지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지려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4. 플라톤, 우리는 그의 꾸준함을 존경합니다.



플라톤의 스승인 소크라테스는 그의 제자들에게 손 흔들기와 같은 간단한 동작을 알려준 후에 1년동안 꾸준히 해보라고 지시했습니다.



너무 쉽다며 비웃은 제자들은 한달 차에는 90%정도 동작을 수행했지만, 1년뒤에는 결국 플라톤을 제외한 모든 제자들이 간단한 동작을 매일 반복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세상에서 가장 쉽고도 어려운 것은 꾸준히 무언가를 해내는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플라톤마케팅은 위대한 꾸준함을 가장 큰 역량으로 생각합니다. 아무리 뛰어난 인재일지라도 반짝이며 불꽃을 튀는 인재를 지양하고, 꾸준하게 임하는 인재를 지향합니다.



잘못된 전략일지라도 끝까지 꾸준히 밀어부친다면 그 어떤 올바른 전략에도 승리할 수 있습니다. 플라톤의 가장 큰 역량은 바로 꾸준함입니다.



위 4가지의 특징을 바탕으로 최종적으로 플라톤마케팅이 꿈꾸는 인재상을 소개하고 긴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플라톤마케팅이 원하는 인재상]


WE MAKES MOVEMENT


우리는 움직임을 만들어낼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자신의 메세지로 파동을 만들어 세상을 진동시키는 크리에이티브하고 에너제틱한 사람들을 채용합니다.


`선한 생각`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 비정상인.


어떠한 난관과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끊임없이 방법을 찾아내고야 마는 독종.


지식향상을 갈망하고 항상 더 나은 해결책을 제시하는 선구자.


그러나 독선적이지 않고 융화할 줄 아는 온화한 사람으로서,


기존의 상식을 뒤엎고 새로운 항해를 준비하는 플라톤마케팅의 선원들.


당신이 만일 이러한 인재에 해당된다면 대표가 직접 찾아가 삼고초려하겠습니다.


이렇게 당당하게 인재상을 밝힐 수 있는 것은 플라톤마케팅의 비젼이 또렷하고 명확하기 때문입니다.



[플라톤마케팅의 비전]


현재 플라톤마케팅은 의료마케팅 대행을 주력 산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글쓰기, 유튜브 콘텐츠 생산, 다양한 SNS 플랫폼을 활용하여 잠재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글쓰기 및 콘텐츠 생산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더욱 많은 B2B 고객사들에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만들어 주는 어플 개발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플라톤마케팅은 제2의 무언가가 아닌, 독보적인 아이디어와 꾸준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철저히 현실적인 하루를 살아내고 있습니다.



의료마케팅을 넘어 더 큰 시장인 헬스케어산업으로, 그리고 또 다른 분야로 나아가
세상을 놀랍고 더 크게 변화시킬 것입니다.



[플라톤에 모인 사람들]


우리는 긍정적이며 낙천적이고 배울 태도를 갖춘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가진 선한 생각을 바탕으로 세상에 더 나은 메세지를 전달하고, 사람들을 감동시켜 결국 행동을 이끌어내려 합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노트북만 가지고 있다면 플라톤의 업무 무대가 됩니다.



자기계발을 중요시하는 플라톤에서는 101+ 강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매월 도서비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톤인들의 역량에 날개를 펼칠 수 있다면 그 어떠한 늪지대라도 건널 자신감이 있는 대표가 있습니다.



세상에 불만족하고, 사람을 향한 선한 마음을 지닌, 
우리와 맞는 분들은 과감하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