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요 관리
- 과거 데이터 분석과 Seasonalilty 및 이벤트를 감안한 수요 예측 수립
- 채널별 판매계획의 적정성을 검토, 협의 및 조정
- 일일 주문 실적 모니터링을 통해 단기 수요계획 보정
2. 재고 관리
- 품목의 특성과 물류센터의 제약, 판매채널의 특성을 반영한
품목별 적정 재고 수준 설정 및 지속 관리
- 재고의 과부족 Risk, 불용 폐기 Risk 관리
3. 공급 관리
- 적정 재고 및 생산처의 공급 제약사항을 감안한 공급계획 수립
- 생산처의 생산계획 조율
4. Weekly S&OP 운영
- 전주 계획 대비 실적 분석
- 판매계획 대비 재고 과부족 이슈사항 도출
- 회의체 운영 및 의사결정 사항 F/UP
5. 공급망 기획
- 수배송, 3PL 선정 등 공급망 Set-Up
- 기존 운영 공급망 네트워크 최적화
6. Process Innovation 수행
- 현황 이슈 도출 및 개선방안 수립, 변화 관리
- 업무 개선 사항 시스템 연계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