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소개] 윙잇 CX팀은 이렇게 일해요! ㆍ윙잇 CS팀은 고객의 시간을 더 가치 있는 일에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포터에요. ㆍ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며 ‘나’를 통해 회사가 더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며 업무하고 있어요. ㆍ상품의 주요 VOC를 데이터화 하고 유관부서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서비스와 상품 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요.
[주요 업무] 윙잇에서 담당하실 업무예요
ㆍ정)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한 평가 및 코칭 ㆍ정) 응대 데이터를 기반으로 품질 리포트 작성 ㆍ정) CS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인사이트 발굴 ㆍ정) 민원 응대 ㆍ부) 자사몰 채팅, 인바운드 상담 ㆍ부) 쿠팡, 지그재그 등 외부채널 CS
[자격 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ㆍ커머스 고객 응대 경력이 5년 이상이신 분이 필요해요. ㆍ유관부서와의 이해 관계를 고려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신 분이면 좋아요. ㆍ고객센터 운영 지표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신 분을 찾고 있어요.
[우대 사항]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ㆍ상담사 응대 품질 평가 및 코칭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아요. ㆍ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분이면 좋아요. ㆍ긍정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기반된 분을 찾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