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정보
포지션 담당업무

CS 담당자
(선임상담사)
  

( ○명 )

[팀 소개] 윙잇 CX팀은 이렇게 일해요!

윙잇 CS팀은 고객의 시간을 더 가치 있는 일에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포터에요.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며 ‘나’를 통해 회사가 더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며 업무하고 있어요.

상품의 주요 VOC를 데이터화 하고 유관부서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서비스와 상품 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요.


[주요 업무] 윙잇에서 담당하실 업무예요

ㆍ정)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한 평가 및 코칭

ㆍ정) 응대 데이터를 기반으로 품질 리포트 작성

ㆍ정) CS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인사이트 발굴

ㆍ정) 민원 응대

ㆍ부) 자사몰 채팅, 인바운드 상담 

ㆍ부) 쿠팡, 지그재그 등 외부채널 CS


[자격 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커머스 고객 응대 경력이 5년 이상이신 분이 필요해요.

유관부서와의 이해 관계를 고려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신 분이면 좋아요.

고객센터 운영 지표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신 분을 찾고 있어요.


[우대 사항]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상담사 응대 품질 평가 및 코칭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아요.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분이면 좋아요.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기반된 분을 찾아요.

근무조건

  • 근무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근무지역: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 대륭포스트타워2차 712호 윙잇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임원면접
  4. 최종합격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 이력서 : 잡코리아 이력서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복리후생

  •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윙잇(career.wingeat.com)을 참고해 주세요!복지제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