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정책기획담당 직원

(주임~과장급) 채용공고

소상공인연합회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25명 규모의 비영리단체·교육재단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9 (여의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상공인 지원사업, 정보제공 등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정책기획팀 (주임~과장급)  1명 

담당업무

소상공인 현안사항 관리

발의법률안 조사 및 의견서 작성

간담회/토론회 및 포럼 지원

행사(국회/지자체) 업무 지원

업종별 현안 발굴(FGI 등 진행)

통계자료 재편가공 및 분석

소상공인 정책 개선 등 정책실무

소상공인 관련 정책발굴 및 제도개선, 정책건의

소상공인연합회 정책자문위원회 운영 및 정책실무

국회, 정부, 유관기관 정책 요청자료 작성 및 대응 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5년 이상


우대사항

ㆍ경제, 법학 등 정책 관련 전공자 및 연구(정부)사업 경험이 있는 자

ㆍ연구(정부)사업 경험이 있는 자

ㆍ행정, 정치 등 정책 관련 전공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공공기관 협단체 근무경력자

ㆍ국회 업무수행 경력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수습기간 3개월 이후 평가를 통해 무기계약직 전환

ㆍ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8:00

ㆍ근무지역 : (0723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9, 5층 소상공인연합회(여의도동) - 서울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200m 이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