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정책기획담당 직원
(주임~과장급) 채용공고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정책기획팀 (주임~과장급) 1명
담당업무
ㆍ소상공인 현안사항 관리
ㆍ발의법률안 조사 및 의견서 작성
ㆍ간담회/토론회 및 포럼 지원
ㆍ행사(국회/지자체) 업무 지원
ㆍ업종별 현안 발굴(FGI 등 진행)
ㆍ통계자료 재편가공 및 분석
ㆍ소상공인 정책 개선 등 정책실무
ㆍ소상공인 관련 정책발굴 및 제도개선, 정책건의
ㆍ소상공인연합회 정책자문위원회 운영 및 정책실무
ㆍ국회, 정부, 유관기관 정책 요청자료 작성 및 대응 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5년 이상
우대사항
ㆍ경제, 법학 등 정책 관련 전공자 및 연구(정부)사업 경험이 있는 자
ㆍ연구(정부)사업 경험이 있는 자
ㆍ행정, 정치 등 정책 관련 전공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공공기관 협단체 근무경력자
ㆍ국회 업무수행 경력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수습기간 3개월 이후 평가를 통해 무기계약직 전환
ㆍ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8:00
ㆍ근무지역 : (0723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9, 5층 소상공인연합회(여의도동) - 서울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200m 이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