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능력을 갖춘 경력직 고객 상담원 모집

저희 비쥬얼쇼크 에서는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ㆍ아웃바운드, 세일즈 경력이 있어 고객 문의의 의도를 파악하고 회사의 이익으로 자연스럽게 전환할 수 있으신 분.
ㆍ회사가 추구하는 고객 서비스 방향을 이해하고 업무 지식 습득과 배움을 넘어 `전문인`이 되실 분.
ㆍ리더쉽과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나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임과 동시에 회사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고객과 팀원에게 능동적으로 제안할 수 있으신 분.
ㆍ비즈니스 전화 매너 & 효과적인 의사소통 및 경청 기술을 가지시고 팀원을 이끌 수 있으신 분.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1명 )

담당업무

ㆍ제품 구매 고객님께 해피콜 안내

ㆍ고객 클레임 / 불만 접수 처리


스킬

ㆍ세일즈능력, 전문성, 컴퓨터활용능력, Cafe24, 사방넷


핵심역량

성취지향성, 성장지향성, 협동심, 성실성, 창의성, 적응성, 자존감, 꼼꼼함, 스트레스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리더쉽 소유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