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주)에프에모스트는 판매분야 아웃소싱 전문기업, 1위기업으로 2000년이래 10년간 에 걸쳐 패션,의류분야 아웃소싱 전문화와 고품질의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당사는 『온라인 인적자원 Total 관리시스템인 e-HRM』을 구축하고 있으며, 입사지원, 채용관련서류, 급여확인, 각종증명서 발행등 대부분의 업무를 온라인으로 처리함으로써, 근무자 및 고객사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판매분야 신입사원으로 출발해서, SHOP-MASTER/MANAGER가 되기까지 전 경력의 과정을 SUPPORT해주고, 관리해주는 판매자원 평가 및 경력관리 시스템(SSCS-System)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00명 )

담당업무

ㆍ물류스텝 : 상품 입,출고, 택작업, 상품 필업

ㆍ판매스텝 : 고객응대,상품안내,매장제품 필업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통 판매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유선면접 > 2차대면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안내사항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구직자는 회사에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단, 채용서류가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회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의 범위에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에 따른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bjmoon@famost.co.kr)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으로 채용서류를 발송하며,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구직자가 부담합니다.
-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 청구가 없을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