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커머스 스타트업, 물류 운영 매니저 초빙 (Logistics Manager) ]


근무지 : 서울


업무내용

- 제품 및 부자재 입/출고 프로세스 운영 및 관리

- 월별 물류관련 비용 검토/정산 및 비용 절감 활동

- 재고자산 수불부 관리 및 월별 마감

- 물류센터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물류운영 효율화 진행 (필요시 물류센터 방문)

- 정기/수시로 실재고와 전산재고 정합성 체크 및 리포트

- B2C, B2B 주문 처리 및 운영 최적화

- 수시로 발생하는 배송 관련 이슈를 관리 및 해결

- 오출고/오배송율 지표 모니터링 및 개선

- 일일 출고 현황 및 물류센터 출고 Capacity 관리


지원자격

- 대졸이상

- 물류센터/3PL에 업무대행을 운영해 본 경력 3년 이상

- 자사몰, 이커머스 또는 3PL 회사에서 주문 관리 경력이 있으신 분

- 물류업무 프로세스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업무 정확도가 높고 및 프로세스에 대한 끊임없는 개선의식을 가지신 분

- 협력적인 사고, 고객지향적 사고 및 능동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분

- 외부협력사와 소통에 능하고, 논리적이고 직설적인 의사소통에 익숙하신 분

- MS Office (Excel), Google Sheet 상급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사항

- 실물 재고를 다루는 B2C 대상 물류센터를 운영 및 관리를 해보신 분

- 화주사, 3PL을 모두 경험하신 분

- 실물 재고 운영 전반에 필요한 비용을 효율적으로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물류센터에서 인력/화물 운영 비효율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물류센터의 운영효율 및 고객의 배송 경험 문제를 지표 중심으로 해결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제출 서류

- MS Word 이력서 & 자기소개서 (현재연봉 및 희망연봉 기재)



제출 및 문의

- 김세종 부장

- 010-6550-8878

- kelly@people-insigh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