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항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고 그 이후 즉시 파기합니다. ㆍ응시원서의 기재착오 또는 실수, 연락불가능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ㆍ응시원서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결격사유 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 임용 결격사유가 확인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최종합격자가 입사를 포기하거나, 임용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차순위자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ㆍ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ㆍ기타 채용관련 문의는 기획행정부 (02-2289-4315)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